사이판 피크닉 | PIC 갤리 피자 투고

T/PACIFIC ISLANDS

2010. 8. 12. 06:56

반응형

PACIFIC ISLANDS CLUB SAIPAN.. 아름다운 그곳~ PIC 사이판..

풀을 보니 가볍게 수영을 즐겨주고는 싶은 기분이더군요.. ㅋㅋㅋ..

지인분들께서 피자를 투고하신다고 하셔서 구경하게 된 갤리.. 정면에 보이는 곳 1층이에요..

이곳이 갤리입니다.. 마젤란, 씨사이드그릴과 함께 PIC 골드카드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이너랍니다..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야식시간대 빼곤 골드카드로 이용가능.. 하지만 기왕이면 초대형 뷔페인 마젤란이나 풀서비스 레스토랑인 씨사이드그릴을 이용하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갤리는 기본적으론 이탈리안입니다.. 피자, 파스타, 우동, 라면, 벤또 등의 메뉴를 판답니다..룸서비스 메뉴들 전부 갤리에서 만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뭐 어쨋든 피자 두판을 투고~..

PIC 매점(?)으로 볼 수 있는 부티키.. 옷부터 먹을 것까지 엄청 다양한 물품들을 팔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ㅡㅡ;;..

지인분들은 음료구입은 PIC 사이판 정문 앞에 있는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셨다는.. 엄청 많은 차이가 난다는.. ㅋㅋㅋ..

사이판은 정말 날씨가 너무 환상적이에요.. 이런 날씨는 정말 큰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자가 나온 모양이네요.. 픽업을..

로비에서 갤리 피자를 기념촬영 하기로.. ㅋㅋㅋ..

피자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갤리의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피자는 물론 인디비쥬얼 사이즈..

꽤 맛있어 보이네요..

요건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햄이랑 파인애플 등이 토핑으로 올라간 모습이네요..

생각보다 치즈도 풍성하게 올려주고 피크닉용으로 나름 괜찮은듯..

리조트 밖으로 피크닉을 나가신다면 갤리에서 PIC 골드카드로 피자를 투고해보시라는.. 바깥 일정이 있으셔서 PIC 골드카드를 이용하시기 힘들다면 갤리 투고!!~.. 안먹으면 손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