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셔스마켓 씨푸드뷔페 | 스페셜 샐러드

FAMILY RESTAURANT

2010. 8. 26. 21:10

반응형

지인분들과의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피셔스마켓 서현역점..

피셔스마켓 서현역점은 서현역 6번 게이트로 나오셔야 한다는..

서현역앞 풍경은 뭐 이런 모습.. 사람도 많고 활기찬 분위기더군요..

삼성증권 분당지점 건물 2층이 피셔스마켓입니다..

웨이팅이 살짝 있더군요..

뭐 대기공간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피셔스마켓에서 이젠 무제한 바베큐폭립을 만나실 수 있다는..

따뜻한 오뎅국물, 신선한 스시&롤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피셔스마켓의 프리미엄 사케와 함께 하시라는..피셔스마켓 하우스 사케.. 월계관죠센, 백화수복 프로모션중~..

테이블은 뭐 이런 분위기..

피셔스마켓의 시원한 제안.. 생맥주 1+1..

피셔스마켓 주말 공휴일 가격은 25,000원이라는..

플레이스 매트..

무더운 여름엔 에너지와 입맛을 돋우는 피셔스마켓 스페셜 샐러드~..오늘 집중적으로 공략해보기로 합니다.. ㅋㅋㅋ..

바로 씨푸드바로 출동~..

동선이 조금 길긴 하지만 넓고 쾌적한 분위기네요.. 일단 스페셜 샐러드부터 공략을..

신선한 토마토와 페타치즈, 석류소스의 상큼함까지..

페타치즈와 석류소스 샐러드.. 

생크림을 넣어 더욱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 샐러드..

베이컨 스크램블 샐러드..

담백한 훈제 치킨과 함께 즐기는 상큼한 오렌지 샐러드..

훈제 치킨 오렌지 샐러드..

잘익은 망고의 달콤함이 입안가득~..

스위트 망고 샐러드..

바다향기 가득!! 삼큼한 레몬향의 싱싱해초 샐러드..

상큼 해물해초 샐러드..

매콤하고 쫄깃쫄깃한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생기 회복을 위해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를 마구 담고 계신 지인분.. ㅋㅋㅋ..

일단 콜라부터..

훈제 치킨 오렌지 샐러드.. 나름 맛있어요..

상큼 해물 해초 샐러드.. 레몬향도 괜찮고 해물도 제법 들어 있다는..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매워 ㅡㅡ;;..

페타치즈와 석류소스 샐러드.. 페타치즈를 더 넣으셔야 할듯 ㅠ.ㅠ..

베이컨 스크램블 샐러드.. 베이컨과 스크램블드 에그의 조화스러움..

상큼 해물해초 샐러드 맛있어서 또 냠냠..

훈제 치킨 오렌지 샐러드도 좋아요..

스위트 망고 샐러드.. 엄청 달다는..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접시..스위트 망고 샐러드, 훈제치킨 오렌지 샐러드 그리고 베이컨과 계란이 없는 스크램블 샐러드를 가져오신듯??..

어니언링..

만두튀김.. 따끈해서 먹을만 하네요..

오뎅들..

국물이 조금 짠듯 싶은데.. 그래도 나름 먹을만 하다는 생각..

새우튀김을 싹쓸이 해왔어요.. 근데 텐쯔유가 좀 많이 달더라는.. ㅡㅡ;;..

냉소바..

국물에 살얼음이 동동.. 엄청 시원해요..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골뱅이는 없군요.. ㅋㅋㅋ..

콜라 리필..

상큼 해물해초 샐러드..

뜬금없이 등장한 쵸코롤케익..

자폭지인의 오뎅.. 역시 저랑은 스케일의 차이가 ㅋㅋㅋ.. 자폭스럽다고 마구 칭찬을 해드렸지요..

꼬불꼬불 꼬치오뎅..

계란하고 무에 곤약까지.. 종합선물세트네요..

짜장면.. 나름 삼선짜장이랍니다..

두툼한 우동면의 짜장면..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베이컨 스크램블 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잔뜩이라 맘에 드는 샐러드에요..

날치알 군함말이..

농어 초밥..

장어 초밥..

광어 초밥..

계란 초밥..

새우 초밥..

장어 초밥..

초밥은 별로네요.. 모양이 좋지 않은 초밥은 역시 맛도 없다는 당연한 결론.. 젓가락으로 집으면 으스러지고.. ㅡㅡㅋ..

롤도 한쪽으로 치우친 이상한 모양.. ㅋㅋㅋ..

충무김밥..

날치알 라이스 샐러드..

지인분의 접시..

자폭하시려는 분위기인듯??.. ㅋㅋㅋ..

스위트 망고 샐러드.. 정말 달아요.. ㅋㅋㅋ..

베이컨 스크램블 샐러드를 또 냠냠..

사이다는 역시 칠성..

쿵파오 치킨..

어니언링..

볶음밥..

오뎅..

군옥수수랑 양파튀김..

바삭바삭했던 만두..

냉소바..

사랑스러운 새우튀김~..

브로컬리 스프..

티라미스.. 피셔스마켓 창동점과는 디저트가 다르더군요.. 치즈타르트랑 브라우니 같은게 전혀 없고 씨푸드오션이랑 똑같단.. ㅡㅡ;;..

석류 푸딩..

카페 라떼..

지인분의 작품 똥아이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후르츠링과 요거트..

메론, 파인애플 그리고 방울토마토..

석류 푸딩..

메론은 상태가 좋지 않아서 실망스러웠다지요..

파인애플도 시고..

사과는 퍼석퍼석..

똥아이스 도전에 실패하신 지인분.. ㅋㅋㅋ..

역시 똥아이스는 쵸코.. 아몬드를 잔뜩 퍼담아서 냠냠..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합니다..

피셔스마켓 서현역점.. 스시랑 디저트를 제외한다면 피셔스마켓 창동점보다 우월하다는 느낌입니다..접시도 빨랑빨랑 잘 치워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왠지 또 가고 싶어지는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