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가격 카레 & 돈부리 | 신촌 아지요시

DELICIOUS WAY

2010. 9. 17. 01:19

반응형

지인분 추천으로 방문한 곳.. 아지요시 신촌점..

신촌 형제갈비 건너편에 있는듯 싶더군요..

뭐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지인분들께서 이미 시작하신 후더군요.. ㅡㅡ;;..

새우까스.. 6,300원..

바삭한 기분의 새우까스입니다.. 새우가 포동포동하네요..

양배추에 당근드레싱 올라간게 특이하네요.. 제법 바삭하고 한입 꽉 들어차는 새우의 느낌이 그저 좋네요..

돈까스 덮밥.. 5,900원..

생등심 돈까스가 올려진 카츠동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

돈부리답지 않은 가격을 받는 어이없는 곳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아지요시는 양심적이네요.. 5천원대의 저렴한 가격 굿..

안심까스 카레.. 6,800원..

심플한 느낌의 카츠카레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는 카츠카레네요.. 카레가 보기보다 맛있어서 살짝 놀란..

밥도 고슬고슬하고 나쁘지 않습니다.. 매운강도 조절 가능하대서 전 보통맛으로 했는데 저에겐 살짝 매운 느낌이 있더군요.. 담엔 순하게 먹고 싶은 기분..

모듬까스.. 6,900원..

새우튀김과 안심까스 등심까스의 종합선물세트입니다..

가격대비 좋네요.. 새우도 두마리에 안심까스 한덩이 등심까스 한덩이고 굿굿굿~..

베이컨 그라탕 카레.. 6,900원..

먹어보지 않고도 왠지 맛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었던 그라탕 카레..

생각대로 맛있더군요.. 양도 엄청 푸짐하고 치즈가 정말 풍성하게 올려져 있는데 카레랑 은근 어울리네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메뉴..

카라아게 카레.. 6,700원..

치킨 카라아게가 올려진 카레입니다..

담백한 기분의 치킨 가라아게와 함께 즐기는 아지요시 카레의 깊고 풍부한 맛..

까스들과 카레들을 순식간에 비워버렸더니 서비스로 치킨 카라아게를 내주셨어요..

따끈따끈~ 방금 튀겨낸 치킨 카라아게를 냠냠.. 

정말 배가 터질 것만 같은 느낌이더군요.. 넘 푸짐해요..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새우까스로~..

바삭하고 느끼한 새우까스로 깔끔하게 뒷마무리를 ㅋㅋㅋ..

아지요시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네요.. 전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카레가 생각보다 맛있고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다음엔 소바와 우동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