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만난 가이드북 | 어린이도간다 ENJOY일본

STARBUCKS COFFEE

2010. 10. 17. 10:01

반응형

커피니에서의 어이없는 기억을 지우고 싶다는 생각에 방문한 스타벅스 광교점..

호주 퀸즈랜드 골드코스트 여행덕분에 스타벅스를 정말 오랜만에 찾았네요.. ㅡㅡ;;..

카페 라떼.. 그란데 4,600원..

샷을 추가해서 트리플로 즐겼다지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카페 라떼를 마시니 좋네요.. ㅋㅋㅋ..

역시 스타벅스에선 카페 라떼인듯~..

일본여행 전문 블로거이신 지인분께서 권해주신 신간도서.. 어린이도 간다~ ENJOY 일본..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를 직접 선택하고 계획한다는 컨셉인듯??..

어린이책이라서 그런지 글씨도 큼직큼직하고 사진도 더 풍성하게 실려있는듯 싶네요.. 

뭐랄까 조금 많이 친절한 책이 아닌가 싶네요.. 설명도 참 부드러운 기분이고..

이렇게 일러스트도 귀엽게 들어가 있고.. 어린이도 간다~ 인조이일본과 함께라면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

휴대용 여행 가이드북은 보너스~ 저자 정태관님의 친절한 가이드를 직접 받고 싶으시다면.. ↑↑↑.. 

스타벅스에서 책도 읽으면서 룰루랄라~..

카라멜 프라푸치노.. 톨 5,300원..

이거슨 빵빠레.. 휘핑크림 대박이네요.. ㅋㅋㅋ..

엄청 푸짐하게 올려진 휘핑크림과 아름다운 카라멜 드리즐~..

왠지 모르게 뺏어먹고 싶어지는 기분..

카라멜 마키아또.. 가격은 톨 5,100원..

카라멜 마키아또 주문시 엑스트라 샷을 무료로 추가해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라지요..

풍성하지 않은 우유거품이었던지라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팍팍 떠주실 것이지 ㅡㅡa..

 어쨋거나 미친듯이 뿌려진 카라멜 드리즐의 압박..

엑스트라 샷으로 더욱 풍성한 맛.. 카라멜 마키아또~..

뭐 어쨋거나 스타벅스에서의 시간은 언제나 향기롭다는 결론..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