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원으로 지키는 아침 | 맥도날드 맥모닝

QUICK SERVICE

2010. 11. 25. 10:04

반응형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

아침사수~ 맥도날드 맥모닝세트 3천원..

맥도날드 구로디지털점의 넓은 테라스는 바람직스럽더군요..

맥도날드는 올레 와이파이존.. 무선인터넷을 마음껏 즐길 수 있지요.. 

소시지 에그맥머핀 세트와 빅브렉퍼스트 세트를 주문한..

해쉬브라운..

정말 바삭하게 튀겨진 해쉬브라운이군요..

한입 베어물면 기름이 쭉쭉쭉~.. 역시 아침엔 해쉬브라운.. ㅋㅋㅋ..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3,000원..

포장을 벗겨보면 뭐 이런 모습입니다..

살짝 토스트한 맥머핀안에 계란후라이, 소시지패티 그리고 치즈..

스파이시한 소시지와 도톰한 계란 그리고 노란 치즈..

와구와구 냠냠냠.. 아침엔 역시 맥모닝..

빅브렉퍼스트 세트.. 4,600원..

열어보면 이렇게 푸짐한 빅브렉퍼스트가 등장합니다..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 드시면 됩니다..

바삭하게 토스트한 맥머핀.. 그리고 버터..

스크램블드 에그..

소시지 패티..

소시지가 꽤 쥬시한 느낌이라서 맘에 들더군요..

스크램블드 에그가 조금 아쉬운 기분이지만.. 어쨋거나 푸짐한 아침 빅브렉퍼스트..

맥카페..

가격대비 괜찮은 맥카페..

제법 커피도 구스름하고 괜찮아요..

추운 아침엔 역시 맥카페.. ㅋㅋㅋ..

다음엔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를 먹고 싶은 기분이네요.. ㅋㅋㅋ..

맥도날드 맥모닝은 아침의 축복.. 소중한 아침~ 지키고 싶으시다면 맥도날드를 방문해 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