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유혹 |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TASTY SWEETS

2009. 5. 22. 09:30

반응형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 매장을 찾았습니다..같이 가겠다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방문한 크리스피크림 홍대점 ㅡㅡ;;..

요즘 크리스피크림에서 주문하면 설문지도 따라 출력되는데 설문지 작성시 추첨해서 선물을 주는 이벤트 진행중..주문할 때 말하면 요즘은 물티슈도 친절히 준비해주시고 점점 서비스가 좋아지고 있다는.. 

크리스피크림에서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와 함께하는 화려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랍니다..스크래치카드 주는데요.. 이게 참 괜챦은거 같아요..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티켓,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모 기대 안하구 관심도 없지만.. 다른 상품들이 좋아요..파인애플펀치, 패션프루트크러쉬, 복숭아칠러, 카페라떼, 카페아메리카노, 초콜릿아이스드글레이즈드,드림초코홀릭, 스프링클초콜릿아이스드, 그린티링 무료쿠폰이 나온다는 말씀이지요.. 꽝도 없다는.. ㅎㅎㅎ..

저는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 쿠폰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나름 럭키 d^^b..노리고 있는 커피쿠폰이 잘 당첨이 안되네요.. 암튼 도넛 무료쿠폰 너무 좋아요.. 이 행사 완전 굿~ ㅋ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스몰사이즈 3,300원입니다..

크리스피크림은 아무거나 주문해도 이렇게 맛보기 오리지날 글레이즈드를 하나 주니 정말 좋아요..공짜 도나쓰 덕분에 커피값이 정말 저렴하게 느껴진다는.. ㅎㅎㅎ..

카페 아메리카노는 뭐랄까.. 조금 더 볼드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경쟁업체 대비 뛰어난 맛입니다..

언제 봐도 아름다운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역시 니가 제일 그리웠다구 ㅋㅋㅋ..

너무 부드러워서 입안에 넣자마자 녹아내리는 최고의 도넛!!.. 특히나 요 맛보기 도넛은 어딘지 모르게 더욱 맛있답니다.. 

도넛엔 역시 커피.. 두툼한 크리스피의 머그는 언제나 탐이 난다는 ㅋㅋㅋ..

쟁반에 딸려나오는 매트에 요런게 있더라구요.. 오리지날 글레이즈드 지수 ㅋㅋㅋ..암튼 한국 크리스피크림에선 도넛을 양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함인듯 싶습니다..딱히 공감이 가는 내용은 아닙니다만.. 일본은 크리스피크림이 정말 비싸군요.. 후덜덜한 가격 ㅡㅡ;;..경쟁업체 대비 가격경쟁력은 충분히 있다고 판단됩니다.. 하지만 더즌 가격은 만원만 받았으면 좋겠어요..  

대디를 위한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대디께서 워낙 크리스피크림 광팬이라.. 요거 사가면 자다가도 일어나서 드신답니다.. ㅡㅡ;;..

크리스피크림 도넛 박스 42번가 버젼입니다.. ^^

하프더즌 박스를 열어보면 요런 모습..

우흐흐~ 요요요 맛깔나 보이는 오리지날들 확~ 깨물어 주고 싶죠??..

빤딱빤딱~ 하면서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요 도나쓰들은 정말 매력덩어리입니다..

역시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이 최고에요..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포화지방을 더욱 낮췄답니다.. ^^도넛은 역시나 맛있는 크리스피크림이 정답인 것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