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온천 특급호텔 | 부산동래 호텔농심 디럭스룸 객실 스케치

T/DYNAMIC BUSAN

2010. 11. 30. 10:33

반응형

신라면 정식을 푸짐하게 먹고 리무진 버스에서 낮잠을 쿨쿨 자고 일어나니 부산 동래 호텔농심에 도착하더군요..농심 구미공장에서 2시간15분 걸려서 도착한듯.. 부산은 나름 오랜만의 방문이네요..

호텔농심 앞엔 야자수가 심어져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가 살짝 풍깁니다..호텔농심은 나름 무궁화 여섯개짜리 특급호텔이었다는.. 생각보다 훨씬 좋더군요..

로비로 들어서면 이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한국적인 크리스마스의 표현이란 이런 것일까요..

호텔농심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하시더군요.. 나름 수준높은 응대..

프론트쪽 모습은 이러합니다.. 로비는 제법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웨스턴 레스토랑에선 이홍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와인 프로모션 중..

고급스러운 커피&라운지 파랑새..

카드키랑 바우처들을 받았습니다..조식쿠폰이랑 허심청 온천쿠폰이 지급되었네요.. 방은 210호실..

2층으로 올라오니 이런 풍경이..

오팔룸입니다..농심 누들로드 에피소드에서 나름 신경써서 준비하신 호텔농심 객실을 스케치해봤습니다..

키를 꼽으면 불이 들어온답니다..

호텔농심 디럭스 온돌룸의 모습입니다.. 넓진 않아요..

창문이 완전 한국풍이네요.. 2층이었던지라 뷰는 그다지 볼게 없었네요..

이뿌장한 방석 테이블..

전화기와 컨트롤러..

왼쪽 장엔 이불이 들어 있습니다..

TV는 뚱뚱이.. 청자스텐드는 맘에 드네요..

미니바도 담아봤습니다.. 송화수 홍삼은 호텔농심에서 구입하세요..

전기주전자.. 커피믹스와 티백들이 제공됩니다..

편의용품들도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삼다수 외엔 건드리시면 돈이 나갑니다.. ㅋㅋㅋ..냉장고도 술이랑 음료수들로 가득 들어차 있어요.. 귀찮아서 꺼내서 찍진 않았지만.. ㅡㅡ;;..

욕실쪽 풍경.. 참 깔끔하네요.. 비데도 달려 있고..

수건에도 농심 마크가.. ㅋㅋㅋ..

욕조입니다.. 바디클렌져가 있네요.. 샴푸랑 컨디셔너는 제공되지 않으니 알아서 해결하셔야 해요..

세면대.. 비누는 제공됩니다..

욕실이 의외로 깔끔해서 맘에 드네요..

그리고 헤어드라이어 있습니다..

스킨과 로션, 면봉, 샤워캡, 에머리보드, 빗까지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는지..샴푸랑, 컨디셔너, 치약, 칫솔, 면도기 등은 없습니다.. 알아서 준비하셔야 할 품목들이니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을듯..  

농심에서 이번 행사 준비를 매우 철저하게 하셨다는걸 테이블을 보고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완벽한 구성의 트래블킷과.. 야식으로 미인국수 275까지.. 세심함이 느껴지는 순간.. 

온돌방이라 정말 뜨끈뜨끈해서 피곤한 몸을 확실하게 지질 수 있었답니다.. 호텔 방바닥이 넘 땃땃해서 정말 눕자마자 잠든듯..편안한 온돌방에서 너무 깊이 잠이 들어 그 다음날은 망했답니다.. 늦잠 덕분에 허심청을 이용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