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머핀 | 마노핀&카페 머핀

TASTY SWEETS

2009. 5. 29. 23:58

반응형

지인분께서 왠일이신지 집에 머핀을 사가지고 들어오셨답니다..이대까지 가서 이걸 사오신거냐고 물어보니.. 지인께서는 마노핀&카페를 아냐고 되묻습니다.. 날 뭘로 보고 ㅋㅋㅋ..  

암튼 지인께서 마노핀 이대점에서 구입해오신 머핀입니다.. 마노핀&카페 이대점은 가미분식 건너편에 있다죠??..어쨋든 이거시 마노핀 어소티드 더즌.. 당연 12개 ㅡㅡ;;..

마노핀앤카페 4호점 오픈기념으로 나눠주는 미노핀 포스트잍입니다..이걸 보는 순간.. 달님이님께 드리고 싶다는 기분이 드는 이유는 도대체 뭔지.. 역시 셀디 중독??..

더즌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깜찍한 머핀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서로 먼저 먹어달라고 아우성인듯한 기분이랄까.. ㅋㅋㅋ..

짜잔~ 머핀을 꺼내보면 대충 이런 모습이랍니다.. ㅋㅋㅋ..

이건 마노핀 스트로베리.. 가격은 2,200원..

딸기잼맛입니다.. 머핀이 부드럽고 맛은 있으나 2,200원이라는 가격은 저로선 도저히 납득이 ㅡㅡ;;..

이것은 무슨 머핀일까요??.. 맞춰보세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 머핀입니다.. 정답은 마노핀 캬라멜 바나나.. 2,000원..

보기만해도 왠지 진한 쵸코맛이 날 것만 같은 머핀..

마노핀 다크 쇼콜라입니다.. 가격은 2,500원.. 생각보다는 덜 다크한듯..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 있는 머핀.. 마노핀 흑임자 머핀 2,000원..

고소한 검은깨를 한껏 느끼실 수 있는 머핀입니다..

요것은 마노핀의 대표 머핀으로 볼 수 있는 마노핀 오리지날.. 1,800원..

가장 기본이 되는 머핀으로.. 마노핀에 처음 가신다면 이것부터 드셔보셔야 할듯..

마노핀 그린티입니다.. 가격은 2,500원..

윗모양은 이런 모습.. 일본풍의 맛챠향을 느끼실 수 있는 머핀..

단호박이 올라가 있는.. 마노핀 골드 펌킨입니다.. 2,300원..

단호박이 들어간 호박 머핀으로 나름 무난한..

호두가 살짝 보이는 이 머핀은.. 월넛 매니아 2,000원..

호두를 좋아하시는 지인께서는 이 호두머핀을 가장 먼저 집어드셨다는..

마노핀 크림 퍼프.. 2,300원.. 

머핀 안쪽에 슈크림이 들어가 있답니다..

머핀엔 역시 크랜베리.. 베리베리 2,000원..

오렌지 볼케이노입니다.. 2,000원..

말도 없이 지인께서 드셔버리셔서 맛을 못봤음.. 그나저나 오렌지필 가니쉬는 어디에 ㅡㅡa..

볼것도 없이 그냥 이건 초코칩 머핀이라는 ㅋㅋㅋ.. 가격 2,000원..

부드러운 머핀의 질감과 단단한 초쿄칩의 질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머핀.. 쵸코칩은 조금 더 고급을 썼으면..

마노핀.. 대략 머핀 하나에 2천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듯 싶군요..하프더즌은 13,000원.. 더즌은 24,000원으로 여러개를 사도 그닥 싸진 않습니다.. ㅡㅡ;;..가격대비해선 그다지 완전 맛있지는 않다는 결론.. 자주 먹는 코스코 머핀에 비해 6배나 비싼거라는 지인의 말씀 ㅋㅋㅋ..마노핀이 주장하는 건강한 머핀따윈 없습니다.. 머핀에 왠 건강타령이람.. 다 필요없고 하나에 천원정도면 딱 좋겠다는.. 마노핀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도 매장이 있답니다.. 신촌역에도 매장이 있구요 ㅋㅋㅋ..큼지막한 머핀이 조금 부담스러우시다거나 머핀 매니아라고 생각하신다면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