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미라마 쇼핑센터 | 에스프리 매장 습격

T/VIVA HONGKONG

2009. 5. 30. 16:30

반응형

홍콩에서 점심 식사를 후다닥 해주었기 때문에 시간이 약 20분정도 남아서.. 쇼핑을 잠깐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지인분과 함께 미라마 쇼핑센터에 있는 에스쁘리 매장을 습격했습니다..미라마 쇼핑센터는 백화점과 영화관이 있는 초대형 쇼핑몰.. 토다이도 있어요 ㅋㅋㅋ..

에스쁘리 매장을 조금 자세히 소개해드리고 싶었으나.. 매장내에선 사진촬영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어서.. 불가능했습니다.. ㅡㅡ;;.. 

에스쁘리.. 생각보다는 옷이 별로 없다는 생각이랄까요.. 손님도 없어서 매장을 완전 휘젓고 다님 ㅎㅎㅎ..매장 분위기는 우리나라 갭 매장 비스꾸리합니다.. 매장은 아주 쾌적한 느낌이었고..바지 사려고 했는데 딱히 맘에 드는게 없어서 고민하고 있는데.. 지인분께서 가방이 엄청 싸다고 구입하십니다..

저도 질 수 없다는 생각이었다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50%할인하는 가방을 구입하고 ㅋㅋㅋ..직원분께서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추천해주신 V넥 티셔츠를 30불 할인된 99 홍콩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준비되었던 홍콩달러는 에스쁘리 매장에서 가뿐히 올인!!.. 300불하고도 60센트 정도 있었는데..지갑에서 동전까지 다 털어드리면서 나머지는 카드로 계산해달라니까 알아서 잘 해주시는군요..홍콩은 영어도 넘 잘통하고 직원분들 눈치도 너무 빠릅니다.. 의사소통에 문제가 거의 없어서 좋더군요..미라마 쇼핑센터의 에스쁘리 매장은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도 넘 깔끔하고 좋았던..

에스쁘리 쇼핑을 마친 후 기쁜 마음으로 기념촬영 ㅋㅋㅋ.. 짧고 알찬 쇼핑이었다는.. 특히나 홍콩달러 동전까지 탈탈 다 털어 다 쓴게 넘 좋았던 ㅡㅡㅋ..멤버십 카드 있으면 혜택이 있다고 직원분께서 강추하셨지만 그거 만들 정신까지는 없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해서~..

제가 구입한 티셔츠.. 직원분께서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적극 추천해주셨답니다.. 완전 친절하셔서 초감동..저 모델같은 핏은 절대 안나올 것으로 생각하지만.. 암튼 에스쁘리다운 무난한 제품.. 한국돈으로 16,000원 정도.. 가방은 시즌오프 상품으로 50%할인된 가격인 44,500원에 구입.. 역시나 만족스러운 에스쁘리 쇼핑 ㅋㅋㅋ.. 집에 와서 옷을 자세히 보니 한국어로 섬유조성, 품질경영및공산품안전관리법에의한품질표시가 적혀 있어 깜짝 놀람..열시 글로벌한 에스쁘리~.. ㅋㅋㅋ..

요건 보너스샷.. 지인께서 열나 싸게 샀다며 흡족해하신 향수 제니퍼 로페즈의 GLOW BY JLO 오드뚜왈렛 100ml..홍콩가시면 역시 에스쁘리 한번쯤은 털어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직원분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전혀 무리가 없고.. 일단 싸고 제품 퀄리티도 뛰어나답니다.. 홍콩에선 역시 에스쁘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