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된 아름다움 | 스카이 S902 IM-U700S 화이트 개봉기

SUPER MARKET

2011. 1. 10. 14:01

반응형

잘 사용하던 휴대폰이 요즘 충전이 잘 안되더군요.. 아직 노예계약도 마무리 짓지 못했건만 버텨주질 못하네요..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영입하게 된 휴대폰 스카이 S902 IM-U700S..

SKT 2G폰입니다.. 아직까지 016번호를 유지하고 있는 저에게 딱 필요했던 2G의 자존심을 세워줄 수 있을만한 휴대폰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깔끔하네요..

클래식과 럭셔리를 표방한 디자인이 참 맘에 드네요.. 듀퐁 폴더폰 다운 럭셔리함을 뽐내고 있는 모습..

색상은 골드와 화이트가 있었는데.. 골드로 갈까 화이트로 갈까 고민고민 하다가..골드는 살짝 부담스러울꺼 같고 해서 화이트로 선택했는데.. 정말 깔끔하고 맘에 드네요.. 

역시 스카이 S902 화이트는 현명한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다이아몬드 커팅 방식으로 전면에 배치된 902개의 패턴이 적용된 휴대폰이기에 S902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902개인가 세어보려다가 전 결국 포기했다는.. ㅡㅡ;;.. 이제 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살펴볼 차례입니다.. 

배터리는 BAT-6300S 슬림형 배터리팩을 채용했습니다..

슬림형 배터리로 2개 들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엄청 얇고 가볍네요..배터리는 830mAh.. 연속통화 170분 연속대기 314시간 DMB 재생시간 4시간으로 부족하단 느낌은 없습니다.. 

배터리 충전 거치대 BTH-2700..

충전용 젠더 TRP-400입니다.. 스트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구요..

분리해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스테레오 이어마이크 EM-1300입니다.. 나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맘에 드네요..

IM-U700S 사용자 설명서도 물론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 안쪽을 살짝 들여다 보면 뭐 이런 느낌..

구성품을 살펴본 후.. 이제 SKY S902 화이트에 시동을 걸어줄 차례입니다..

배터리를 끼워준 후에..

커버를 닫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뒷면 디자인도 역시 전면과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 패턴의 디자인으로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럼 스카이 S902 상세스펙을 짚어보기로 하지요..

꼭 되야만 하는 기능들은 다 들어가 있다는 것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눈에 가장 들어오는건 무게가 100g밖에 안된다는 것.. 그리고 편리한 사이드휠키 채용 정도가 되겠네요..

보기보다 정말 가벼워서 좋아요.. 살짝 메탈느낌이 있어서 묵직해 보이는데 꽤 얇고 가볍습니다..

카메라도 꽤 깔끔하게 들어가 있구요.. 300만화소로 무난하다는..

스카이 IM-U700S는 폴더폰.. 폴더를 열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폴더폰치곤 정말 얇고 가볍습니다.. 그렇다고 지나치게 얇지도 않고 12.9mm로 딱 적당하네요..

사진으로 볼 때는 앞면만 다이아몬드 디자인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뒷면까지 다이아몬드 디자인인지라 넘 만족스러워요..

열고 닫을 때 꽤 스무스한 느낌이 드는 폴더타입이라 좋네요..

각도도 거의 180도에 가깝게 젖혀지는지라 통화할 때 정말 편해요..

옆에서 보면 완전 메탈의 느낌.. 그리고 꽤 슬림하다는 기분도 느끼실 수 있어요..

가장 맘에 드는건 시원스러운 느낌의 키패드..

듀퐁 라이터를 생각나게 하는 명품스러운 디자인.. ㅋㅋㅋ..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휴대폰입니다..

진작 바꿀껄 하고 살짝 후회가 되기까지 하네요.. ㅋㅋㅋ..

키패드는 직접 문자를 보내고 사용해보면 훨씬 만족도가 높아집니다..보시다시피 완전한 분리형 키패드라서 누르는 느낌이 꽤나 괜찮을 뿐만 아니라 확실히 편합니다..

동그란 멀티기능키 디자인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인지라 맘에 들구요..

전화나 문자가 올 때라던가 폴더를 열고 닫을 때 S자에 불이 들어오는 것도 넘 매력적..

디자인 때문에 선택한 스카이 S902 IM-U700S.. 럭셔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듀퐁 폴더폰입니다..깔끔하고 질리지 않는 느낌의 화이트 S902.. 스카이만의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휴대폰이라는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