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천국 | PIC괌 시키 스플래쉬 풀

T/PACIFIC ISLANDS

2011. 1. 15. 13:02

반응형

PIC괌 워터파크에서의 즐거운 시간이 이어집니다..

이곳은 시키 스플래시 풀..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지요..

어린이들만을 위해 꾸며진 PIC괌의 풀입니다.. 어린이들에게 맞춰진 유아 어린이 놀이전용 풀.. 물높이가 30cm정도인지라 정말 안심하고 뛰놀 수 있는 공간.. 

물높이가 낮기 때문에 이렇게 직접 뛰어다니면서 신나게 놀 수 있지요..

시키 스플래시 풀은 첨벙거리면서 뛰어 놀 수 있는 신나는 공간..

PIC의 상징인 귀여운 시키가 그려진 빨간 물통에 물이 다 차면..

이렇게 물이 쏟아진답니다..

시원스럽게 쏟아지는.. ㅋㅋㅋ..

시키 바스켓에서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애들들은 마구 박수를 치며 즐거워 하더군요..

시키 스플래시 풀은 뭐랄까 물과 친해질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온가족이 보다 즐거워질 수 있는 공간 PIC괌 시키 스플래시 풀..

시키 스플래시 풀은 오전10시~12시.. 오후2시~5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시키 스플래시 풀에서 익숙해지면 워터주나 메인풀에서 놀 수 있는 것이지요..

이곳은 어른들을 위한 공간 랩풀..

이국적인 풍경이 돋보이는 시원스런 느낌의 랩풀입니다..

랩풀 수심은 1.4m입니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수영을 즐겨볼 수 있는 수영전용의 풀입니다.. 

신나게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과 선탠베드에서 휴식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다른 풀들에 비해 조용하고 한가로운 분위기라 좋아요..

랩풀도 야자수들이 감싸주고 있는 느낌이라 넘 이뿌답니다..

어른들도.. 어린이도..

모두 함께 즐거워질 수 있는 공간..

그곳이 바로 PIC괌 워터파크가 아닐까 싶네요..

요즘 너무 추워서 그런지 PIC괌으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더욱 간절해지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