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PIC 수영하는 아쿠아리움 |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T/PACIFIC ISLANDS

2011. 1. 23. 08:03

반응형

PIC괌 워터파크에서 최고 인기 시설은 역시나 수영하는 아쿠아리움..

이렇게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수족관에 들어가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는 것이지요..

열대어들이 가득한 수족관을 헤엄치면서 물고기들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바다에 들어가지 않고도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고 강습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히나 매력적이지요..

전세계적으로 단 3곳뿐인 수영하는 인공수족관은 PIC괌 워터파크의 자랑거리..

이렇게 커다란 산소통을 메고도 들어가실 수 있는거에요..

많은 분들이 인공수족관에서 헤엄치면서 물고기들과의 놀이를 준비하고 계셨답니다..

2천여마리의 열대어와 산호초들이 숨쉬는 PIC괌 아쿠아리움..

보시는 바와 같이 수심이 깊지 않은 곳에도 물고기가 많기 때문에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도 두려워 하실 이유가 전혀 없어요.. 

조금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렇게 물고기들이 보입니다.. 그냥 물밖에서도 다 보여요..

물고기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굳이 따라다니지 않으셔도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을 충분히 감상하실 수 있어요..

PIC괌 워터파크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시설이 아닐까 싶은..

아쿠아리움에서 즐기는 스노클링이라니 참 매력적이지 않을 수가 없지요..

인기가 많은만큼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원하시는 시간에 이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열대어들의 천국이네요.. 바다에 나가면 막 쫓아다니고 그래야 하는데..

PIC괌 아쿠아리움에선 그냥 지천에 널린게 열대어들이니 정말 열대어들과 신나게 놀아볼 수 있답니다..

물속에 들어가시면 뭐 이런 수족관스러운 모습들을 직접 보실 수가 있는 것이지요..

PIC괌의 아쿠아리움 스쿠버 다이빙 무료강습은 무조건 체험해보시길 강력히 권하고 싶어요.. 정말 강력추천.. 이건 안해보면 정말 손해가 막심하신거에요.. 젤 비싸니까.. ㅋㅋㅋ.. 

PIC괌 워터파크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 수영하는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움을 충분히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쿠버 센터를 방문해보세요..정말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강습 그냥 지도 받으면 엄청 비싸거든요.. 하지만 PIC괌에서는 부담이 없지요.. 

산소통을 메고 들어가 열대어들과 헤엄을 칠 수 있는 아쿠아리움..TV속에서만 보던 그 장면이 PIC괌에서는 충분히 실현될 수 있습니다.. PIC괌은 해양액티비티의 천국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