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39 수족관 | 아쿠아리움 오브 더 베이

T/CALIFORNIA DREAM

2011. 2. 10. 22:23

반응형

피어39에서의 맞이한 아침.. 왠지 모르게 상쾌한 기분이었답니다..

영업시간은 계절에 따라 살짝 변하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오전10시~오후8시였답니다..

어쨋든 10시가 되서 입장을..

2층으로 올라가서 들어가시면 된다는..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왠지 모르게 기뻤던..

아쿠아리움 창문에 비친 샌프란시스코의 모습..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로 무료입장..

아쿠아리움은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로 누리는 또 한가지의 축복.. ㅋㅋㅋ..

숨겨진 이야기 투어.. 6불 추가로 체험이 가능하고 저렴하네요..

상어랑 바다사자들이 둥둥 떠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아담한 수족관이에요..

이렇게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었네요..

빛이 부족하고 물고기들이 워낙 빨리 움직여서 사진찍기가 쉽진 않더군요..

전 니모를 찾았습니다.. ㅋㅋㅋ..

베란다로 나가면 이렇게 샌프란시스코 베이를 좋은 위치에서 감상하실 수 있다지요..

환상적인 날씨.. 굿 ㅡㅡb..

샌프란시스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모금함이랍니다.. 동전을 넣으면 막 돌면서 빨려들어가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랫층으로 이동~..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시더라는..

제가 좋아하는 해파리들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뭐랄까 신비한 느낌의..

해파리가 되고 싶다는 기분..

자유로워 보이는 움직임들..

노란색 해파리..

요건 살짝 징그럽기도 하고..

버섯같기도 하고 풍선같기도 하고..

뭐 이렇게 통로를 걸어가면서 다양한 물고기들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은빛으로 빛나는 물고기들.. 사방이 물고기라서 살짝 눈부시면서도 어지럽네요..

크진 않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쁘지 않네요..

왠지 피곤해보이는 물고기들..

불가사리 브라더스..

많은 분들이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더군요..

머리 위에서 상어들이 막 돌아다님.. ㅋㅋㅋ..

좀 어두워서 그런지 정말 물속에 들어와 있는듯한 착각이..

얌전히 움직이는 샤크들..

돌아다니는동안 끈질기게 저의 촬영을 방해하셨던 분.. 오래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

뭐 어쨋거나 상어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계속 이어지는 에스츄리 탐험~..

샌프란시스코 베이.. 이렇게 지도로 보니 엄청 넓죠??..

PG&E 베이랩도 있네요..

보호색 정말 대박.. 자세히 보지 않으면 절대 안보임..

요긴 이렇게 꾹꾹 눌러볼 수 있어요.. 등쪽을 조심스럽게 눌러야 해요..

귀여운 가오리.. 전부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아요..

뭐 이런 느낌이네요.. 아무도 없고 넘 좋은 ㅋㅋㅋ..

잠자는 거북이..

요건 뭘까나..

친칠라라네요.. 뭐랄까 설명 이런 것도 친절하고 바람직스러워요..

엄청 포동포동 하니 귀엽더라구요.

아프리칸 피그미 고슴도치..

수줍은듯 숨어있더군요.. 엄청 귀여워요..

불가사리 찌르기에 여념이 없는 지인분들..

뭐랄까 다른 아쿠아리움보다 불가사리가 때깔도 곱고 이쁜 것들만 가져다 놓았더라구요..

만지는 것은 자유지만 절대로 애니멀들을 들어 올리시면 안됩니다.. 스트레스 받는다고.. ㅡㅡ;;..

이제 다 돌아본듯 싶네요.. 바다 한번 더 감상해주고..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키기 운동에 참여를 또 해봅니다..

환경적인 메시지 전달에도 힘쓰고 있는 아쿠아리움오브더베이.. 우리 함께 싸워요.. ㅠ.ㅠ..

기념품 샵이에요..

이곳의 디스플레이는 매우 독특하더군요.. 아무렇게나 마구 올려놓은듯한 느낌..

정말 많은 물고기 인형들이 있더라는.. 가격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수준..

머그도 때깔도 곱고..

역시 싼건 좀 퀄리티가 떨어져요.. ㅋㅋㅋ..

제일 맘에 들었던 머그는 요거..

디쉬 스크러버.. 이건 너무 귀여워서 정말 살뻔했어요.. 위험했다~..

본차이나 텀블러도 있공..

귀여운 게액자..

인형들이 마구 널부러져 있는 점이 맘에 들었다는..

기념사진은 이곳에서~..

고객의 소리 카드..

노란 연필들..

미국 어린이들의 귀여운 작품들.. ㅡㅡ;;..

아쿠아리움오브더베이는 30분정도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에겐 정말 권해드리고 싶은 곳..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를 구입하신 분은 무조건 구경하셔야 마땅한 곳이구요.. ㅋㅋㅋ..

저는 꽤 만족스러웠던 구경이었습니다.. 일단 시티패스 덕분에 공짜였고.. 피어39라는 위치가 너무 좋았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