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대의 재미와 아찔함 | 피아이씨 괌 스포츠존

T/PACIFIC ISLANDS

2011. 2. 12. 10:26

반응형

지바나에서 제 자신에게 작은 선물을 증정한 후에는~..

다시 액티비티의 세계로 돌아옵니다.. 왠지 모르게 마구 뛰어 놀고 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PIC괌에서는 물놀이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 물밖에도 놀거리가 엄청 많더라구요..

PIC괌이 자랑하는 또 하나의 놀이공간.. 스포츠존..

양궁, 골프, 테니스, 스쿼시, 탁구, 당구 등등도 PIC괌에선 모두 무료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필요한 장비들은 이곳에서 빌리실 수 있지요.. 클럽메이트분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ㅋㅋㅋ..

라커들도 어찌나 많던지.. 뛰노는 동안 짐은 라커에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답니다.. 객실까지 왔다갔다 할 필요가 없어요..

가장 흥미로웠던건 미니골프.. PIC괌 구석구석을 누비며 골프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굉장히 아기자기한 느낌이라 매우 귀엽고 즐거워요.. 18홀이랍니다..

여긴 정말 엄청 커서 깜짝 놀랬어요.. 역시 크다 PIC는.. ㅋㅋㅋ..

테니스는 강습도 가능하고.. 실내에서 스쿼시도 즐겨볼 수 있고.. 그리고 여긴 꽤 시원해서.. 놀기 엄청 좋아요..  

의외로 정말 인기가 많았던 양궁.. 양궁장에서 엄청 뜨거운 열기가 뿜어져 나와서 깜놀~..

양궁이 보는 것과는 달리 엄청 어려운데.. 정말 많은 분들이 양궁을 즐기고 계셨답니다..

활같은거 한번도 쥐어본 적이 없으셔도 클럽메이트의 친절한 지도와 함께라면 쉽게 도전해보실 수 있답니다.. 

몸과 정신 모두가 중요한 스포츠 양궁..

PIC가시면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양궁만의 독특한 매력은 정말 빠져 나오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게임룸에선 탁구와 당구, 간이농구 에어하키를 즐기보실 수 있답니다..

게임룸은 뭐랄까 동굴 속에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가끔은 나쁜 엄마아빠가 되어 보고 싶다는 유혹이 있으시다구요.. 어린이들은 어린이천국 키즈클럽에 맡겨만 주세요.. 이렇게 등록시간과 픽업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구요.. 

PIC 키즈클럽은 놀이방 같은 개념을 뛰어 넘어.. 스케쥴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 시키는 시스템..애들이 정말 지루할 틈을 안주는 그런 점이 매우 맘에 들더군요.. 엄마아빠와 어린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곳~ 바로 PIC괌..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 가득한 곳~ PIC괌 스포츠존.. 정말 PIC괌에선 무한한 즐거움이 펼쳐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