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식 디너쇼 | PIC괌의 자랑 퍼시픽 판타지

T/PACIFIC ISLANDS

2011. 2. 14. 06:26

반응형

PIC괌의 저녁시간.. 하루종일 너무 놀았더니 정말 몸이 녹아내릴 것만 같은 상태였답니다.. ㅋㅋㅋ.. 

저녁은 PIC괌이 자랑하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를 보면서 식사하기로 했답니다..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는 아름다운 라군의 폭포수 옆 원형광장에서 열린답니다..

시원스러운 폭포..

암튼 낮의 폭포는 이런 느낌이구요..

저녁에는 폭포가 이런 느낌으로 변한답니다.. 낮보다 밤이 더 환상적인 기분.. 조명빨이 정말 대단해요.. ㅋㅋㅋ..

실크빛으로 떨어지는 폭포수는 정말 아름답네요.. 낮의 폭포와는 정말 다른 느낌..

보라빛으로 물든 저녁 하늘 아래의 워터파크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사실 이 아름다운 시간에 해변으로 나가서 사진을 좀 찍어보고 싶었는데.. 집합시간이 6시라서.. 뜻을 이루지 못했답니다.. 혼자 사진찍으러 나가면 혼날꺼 같고 해서.. 꿈을 접을 수 밖에 없었던.. ㅠ.ㅠ..

디너쇼 입장은 6시30분부터지만 6시부터 이렇게 격렬한 행렬들이 이어진답니다.. 깜짝 놀랐음.. ㅡㅡ;;..PIC괌이 자랑하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인만큼 매우 인기가 많더라구요..

테이블을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다음 날 낮에 시간날 때 찍어봤어요.. 낮엔 뭐 이런 느낌.. ㅋㅋㅋ..

앞쪽에 무대가 있고 테이블은 이렇게 계단식으로 이뤄져 있답니다.. 진짜 엄청 커요.. 450석이라고 하는데.. 더 놀라웠던건 이 450석이 완전 꽉 찬다는거.. 고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테이블 분위기는 뭐 이러하구요.. 엄청 어둡습니다.. 사진은 억지로 찍어봤단..

디너쇼는 골드카드로 추가금액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더더욱 인기인듯.. 큰 축복이거든요.. ㅋㅋㅋ..미네랄워러로 목을 축인 후에 음식 가질러 총총총~..

이렇게 음식을 마구 가져다 드시면 되는거에요.. 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살짝 힘들었지만.. 그래도 어쨋거나 찍어봤습니다.. 디너롤..

버터는 앵커..

코올슬로..

김치가 있어요.. ㅋㅋㅋ..

백김치도 있어요.. PIC의 김치사랑에는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을 정도.. 브라보~!!..

샐러드믹스..

토핑들과..

드레싱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미네스트로네..

포테이토샐러드..

플레인라이스..

차우면..

김치필라프..

후라이드치킨..

불고기.. 아~ PIC의 한국음식 사랑은 정말 대단한듯..

소이소스..

바베큐립..

피쉬오브더데이..

치킨이 엄청 인기가 많았어요..

바닐라크림..

레드벨벳..

초콜릿케익까지~..

락메론..

파인애플..

허니듀메론..

어두운데 사진찍느라 나름 힘들었다는.. ㅡㅡ;;..

음료로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괌비어가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4.75..

생맥주 주문할까 하다가 괌비어가 도대체 뭔가 싶어서 마셔봤는데.. 의외로 가볍고 부드러운 맛..

도대체 어디서 만든건가 궁굼해서 보니깐 한국산 맥주더라구요.. 맥주를 홀짝이던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깜놀~..PIC는 생수도 한국산이더니 맥주도 한국맥주~.. 수출맥주의 자존심 괌비어~.. PIC괌에 가시면 꼭 시켜보세요.. ㅋㅋㅋ..

디너롤에 앵커버터..

디너롤이 넘 맛있어서 두개 더 먹고.. ㅋㅋㅋ..

포테이토샐러드도 냠냠..

김치필라프에 불고기 조합.. 아~ 넘 좋아요.. ㅋㅋㅋ..

괌에 백김치가 있다는게 넘 신기한.. ㅋㅋㅋ..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또 다른 지인분의 접시..

후라이드 치킨이 넘 맛있더라구요.. 정말 닭한마리 먹은듯.. ㅡㅡ;;..

필라프는 매우 인기가 많았단.. 립이랑 치킨을 하도 먹었더니 배가 땡땡~.. 고기로 배를 채웠어요 정말.. ㅋㅋㅋ..

지인분께서 이쁘게 담아오신 과일모듬.. ㅋㅋㅋ..

구운코코넛이 솔솔 뿌려진 바닐라케익을.. 냠냠..

구운아몬드가 뿌려진 레드벨벳케익..

쉐이브드쵸코가 뿌려진 쵸코크림케익도 냠냠..

립이랑 치킨 넘 많이 먹어서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락메론을 포기할 수는 없었기에.. 왕창 가져와서 락메론 계속 흡입.. 아~ 배터질꺼 같아.. ㅠ.ㅠ..

식사는 6시30분 시작 쇼는.. 7시30분 시작입니다.. PIC괌만의 이국적인 나이트 디너쇼가 곧 시작된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