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 맛집 | 한식당 서라벌

T/OUTBACK QUEEN

2011. 3. 9. 14:29

반응형

큐덱에서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야경을 감상한 후엔 한식당 서라벌로 고고씽~..

큐덱에서 매우 가까운 한식당이었답니다.. 한적한 저녁의 서퍼스파라다이스 거리..

로컬 리큐르에서 맥주를 구입한 후에..

KOREAN RESTAURANT SEORABEOL에 도착.. 서퍼스파라다이스 빌딩 1층에 있어요..

서라벌과 함께한 스타들.. 정준호, 권상우, 김정현, 신지;애, 감우성, 류시원, 한지민 등등..사진들이 참 재미나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유명한 곳인듯.. ㅡㅡㅋ.. 

막걸리에 대한 생각을 바꾸다~ 국순당 생막걸리.. 서라벌에서 만나보세요..

테이블은 뭐 이런 분위기였답니다.. ㅋㅋㅋ..

반찬들도 전부 한국식이에요..

뭐랄까 정겨운 느낌이랄까요..

서라벌.. 매우 본격적인 한국식당이네요..

호주에서 만나는 한식이라 매우 신기한..

마늘이랑 쌈장도 있고..

상추는 가격도 비싸고 구하기도 힘들어서인지.. 양상추로 대체되어 있네요..

기름장과 간장..

물컵도 한국식.. ㅋㅋㅋ..

고기가 준비되었습니다.. 바베큐 모듬 B랍니다..

차돌박이..

삼겹살..

주물럭과 양념갈비로 구성된 모듬세트랍니다..

물론 모두 호주산이지요.. ㅋㅋㅋ..

어쨋거나 한국에 있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

썬스타.. MADE IN KOREA.. ㅋㅋㅋ..

차돌로 출발..

순식간에 익어버려요..

기름이 똑똑 떨어지는 차돌을 냠냠.. 꼬소해요~..

계속해서 준비되는 고기들..

한국이랑은 역시 좀 다른 느낌이네요..

이렇게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차돌도 먹어야 하고 삼겹살도 먹어야 하고 바쁘다 바빠..

엄청 맛있게 익은 삼겹살..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먹는 삼겹살이라니.. 왠지 웃음이..

고기를 마구 흡입..

판을 갈고 2차 준비를..

주물럭을 올려봅니다..

양념갈비도 이렇게 준비를..

갈비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크하~.. 소리가 죽여요..

맛있게 익어가는 양념갈비..

무채 리필하고..

양념갈비를 냠냠..

고기를 흡입하는데는 정말 얼마 걸리지도 않았던듯.. 다들 미친듯이 빨아들였어요.. ㅋㅋㅋ..

고기를 먹은 후에는 식사메뉴인 김치찌개가 준비되었습니다..

두부랑 햄, 삼겹살이 들어간 김치찌개였답니다..

엄청 강렬한 색감의 김치찌개였단..

맹렬하게 끓고 있는 김치찌개..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김치찌개에 투하합니다..

완성된 김치찌개의 훈훈한 모습..

공기밥..

김치찌개와 함께 냠냠.. 아~ 배부르다..

식후엔 자판기커피를 한잔 하고 싶은 기분이었지만.. 1불(1,100원)이라.. ㅡㅡ;;..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한국의 맛이 생각난다면 한식당 서라벌~.. 본격적인 한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