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중독자들의 낙원 | 괌 쇼핑성지 투몬시내 쇼핑

T/PACIFIC ISLANDS

2011. 3. 12. 09:30

반응형

일단 괌 명품쇼핑의 성지라고 볼 수 있는 DFS 갤러리아를 빠르게 둘러본 후에는.. 

DFS 갤러리아 주변의 쇼핑센터를 둘러봅니다.. 여기가 괌 투몬 시내에요.. ㅋㅋㅋ..

요기가 아웃리거 괌 리조트..

구름도 몽실몽실하고 하늘도 너무 파랗고 괌은 정말 환상적~..

DFS 갤러리아는 외관도 참 화려합니다..

시내라서 그런지 차도 많이 다니고.. ㅋㅋㅋ..

하드락카페..

주변 전체가 다 쇼핑센터에요.. 조경도 넘 이쁘고..

폴리폴리 매장도 보이구요..

씨그릴..

언더워터 월드와 같이 있네요.. 

언더워터 월드 아쿠아리움은 지인분의 말씀에 의하면 초허접.. ㅡㅡㅋ..

PIC괌에 훨씬 좋은 수영하는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언더워터월드를 가야할 이유는 저에겐 없었습니다..

야자수들도 넘 멋지고 날씨도 넘 좋아요.. ㅠ.ㅠ..

괌이 좋은 이유는 역시나 특유의 여유로움.. 정말 쾌적한 쇼핑환경~..

에르메스, 루이비통, 페라가모~..

그냥 온거리가 쇼핑을 위해 조성되어 있는듯한 느낌이랄까요..

더포인트..

이런 쇼핑센터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어요..

쉬어 갈 수 있는 벤치도 있고.. 

진짜 넓고 깨끗해요..

벤치에 앉아서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

핫도그가 왠지 먹고 싶어지는 기분.. ㅋㅋㅋ..

역시 괌에선 선글라스가 필수.. 완전 눈부셔요.. ㅋㅋㅋ..

그냥 길거리도 넘 이쁜 괌 시내..

일본분들이 역시 많더라는..

역시 거리가 깨끗한 이유가 있긴 한듯.. ㅋㅋㅋ..

금지된게 참 많네요.. ㅋㅋㅋ..

아웃리거 앞에서 바라본 괌의 태양..

투몬시내는 ABC 스토어도 정말 크고 좋아요..

살짝 빈티지스런 느낌이 있었던 계단..

하드락카페..

하드락카페 넘 비싸서 깜짝 놀람.. ㅋㅋㅋ..

하늘도 넘 파랗고.. 따뜻한 괌.. ㅠ.ㅠ..

비비안 웨스트우드..

롤렉스..

레스포삭 매장앞 풍경..

괌리프 호텔..

더플라자.. 핑크다이아몬즈, 훌라, 하겐다즈 매장도 있어요..

저너머엔 바다가 보이고..

신호등도 독특하네요..

챠오 쇼핑 익스프레스.. 마이크로네시아몰-DFS갤러리아-K마트 이거 타면 다 갈 수 있습니다..

길건너 T.G.I.FRiDAY'S 쪽으로 가보기로~..

괌에서 길을 건너기 위해선 요 버튼을 눌러야 한답니다.. 안누르면 신호등이 켜지질 않는단..

길건너면서 바라본 DFS 갤러리아쪽 풍경..

JP슈퍼스토어로 고고~..

원숭이로 도배가 되어 있었던.. BQ..

폴프랭크 구입은 역시 쇼핑천국 괌에서.. 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네요.. 사진이 찍고 싶어지는 날씨.. ㅋㅋㅋ..

괌에서 만나니 왠지 특별해지는 느낌의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TGIF 매장 크고 이쁘네요..

RIBS RIBS RIBS~.. 역시 우리나라랑은 살짝 다르네요.. 비프립도 있고.. ㅋㅋㅋ..

랍스타러버랑 와일드머쉬룸버터의 뉴욕스트립 등은 좀 땡기더군요.. 전체적인 메뉴 구성은 한국과 비슷..

아~ 정말 티지아이로 빨려 들어가 버릴 것만 같은 기분이었음.. ㅡㅡ;;..

테라스석도 엄청 넓고 좋아요..

JP 슈퍼스토어..

맥도날드, 비스트로 지아, 티지아이가 있지요..

새로 지어서 정말 깔끔한 느낌이었던 JP 슈퍼스토어..

역시 면세지역이다보니 쥬얼리샵이 많네요..

맥도날드도 있지요.. ㅋㅋㅋ..

지인분들과의 집합시간이 다가온 관계로 다시 DFS 갤러리아로~..

참 귀여운 투몬셔틀.. 클래식 케이블카 느낌이 살짝 있어요.. ㅋㅋㅋ..

환타차가 지나가는데.. 기아 쏘울이더란.. ㅋㅋㅋ..

배달 다녀오는듯한 티지아이밴..

쇼핑천국 괌~.. 있을만한건 정말 다 있다는 느낌이네요..

투몬 시내쇼핑에만도 하루 종일 걸릴 수도 있을 것만 같은 기분..

꽃도 넘 이쁘게 피어 있고..

아름다운 괌~..

DFS 갤러리아를 둘러보신 후에 주변의 다른 쇼핑센터도 둘러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은 기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