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로 가는 편안한 중국 청도여행 | 위동훼리 로얄클래스 객실 스케치

T/ENJOY QINGDAO

2011. 3. 21. 10:05

반응형

인천항 제2국제여객터미널에서 위동페리에 탑승을 합니다.. 중국여행의 출발인 것이지요..

면세점에서 술도 사고 담배도 사고 셔틀버스 타고 위동페리에 룰루랄라 올라 봅니다..

위동페리를 타자마자 헉~ 하고 놀랐다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후덜덜~..에스컬레이터 있는 배 처음 타본다는.. ㅋㅋㅋ..

에스컬레이터가 하나도 아니고 두개가 연달아 있더라구요.. 암튼 배 아래쪽은 화물선 위쪽은 여객선인 구조..

승무원분의 인사를 받고 입장..로비에 들어서자마자 국화가 가장 눈에 띄더군요.. 중국여행 가는게 실감이 나는 순간..  

크루즈에 탑승하시는 승객 한분한분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것이 좋았어요..

귀중품 보관함과 GS25 그리고 편안한 쇼파..  

위동페리는 골든브릿지 5호.. 승무원분께 107호 키를 받았습니다.. 

카운터에 있던 멀미약.. 성인은 2알입니다..불안하시다면 뭐 드셔도 말리진 않겠지만 멀미하시는 분은 못봤어요.. 배가 워낙 커서 그런지..

로비에서 휴식중인 승객분들의 모습..

윗층으로 올라가서 찰칵 해보면 뭐 이런 풍경이..

짐을 일단 떨구기 위해 방으로~.. 

복도는 뭐 이런 모습이에요.. 배가 흔들리는 경우를 대비해 손잡이가 있어요..

나름 분위기 있는 조명..

위동페리 로얄클래스 107호입니다.. 호텔같다고 보셔도 무방..

키를 꼽고 돌리면 문이 열립니다..

방안에 들어서면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지네요..로얄클래스 객실은 전부 바다가 보이는 씨뷰입니다..  

귀여운 트윈 베드..

위동페리는 이렇게 캐리어를 직접 들고 방까지 들어올 수 있지요.. 또 하나의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비행기와는 달리 무게에 상관없이 짐을 다 들고 타실 수 있어요.. 

나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주었던 침대..

텔레비젼과 전화기가 있구요..

테이블은 뭐 이런 모습입니다.. 바다를 감상하면서 편안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지요..

침대는 조금 단단한 편이라 맘에 들었구요..

이불은 오리털 이불이라 엄청 가벼워요.. 

이젠 욕실을 점검할 차례.. 

욕조가 있어요.. 입욕제도 가져올껄.. ㅠ.ㅠ.. 

세면대.. 

변기.. 

비누는 두개가 기본적으로 지급이 되구요.. 컵이나 치약, 칫솔 등은 없습니다.. 준비하셔야 해요..

화장지랑 수건은 준비되어 있구요.. 

뜨거운 물이 완전 펑펑 쏟아지더군요.. 맘에 들어요.. ㅋㅋㅋ.. 

헤어드라이어나 폼클렌져,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등도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미리 다 준비하셔야 합니다.. 액체류 제한따윈 없기 때문에 그냥 큰거 막 들고 들어오셔도 된다는.. 

아담하지만 나름 따스한 공간.. 

TV는 한국채널 정말 왠만한건 다 나오는듯.. OCN으로 영화를 볼 정도니 뭐.. ㅋㅋㅋ..

요걸 열면 냉장고가 나옵니다.. 

생수는 두병이 기본적으로 제공이 된답니다.. 

생수병 찍기 놀이중.. ㅡㅡ;;.. 

테이블에서 바다 보면서 술 마시고 룰루랄라~..

밤에는 살짝 추울 수도 있는데요.. 

이불장을 열어보면 요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위 타시는 분들은 더 덮고 주무시면 된다는..

깔끔해 보였던 액자.. 

그리고 또 하나 주의하셔야 할 점은.. 위동페리는 100V라는거.. 나름 일본배거든요.. 

그래서 한국에서 돼지코를 꼭 준비해가셔야 한답니다.. 

뉴골든브릿지V의 배구조는 뭐 이러하답니다.. 너무 넓어서 길을 잃고 방황하실 수도 있다는.. ㅋㅋㅋ.. 

객실촬영은 가볍게 마친 후에 배구경을 떠나봤다는.. 

승선은 모두 끝난 상태였네요.. 

PC가 있긴 한데 인터넷이 안되서.. 인기는 그닥 없었어요.. 인터넷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리고 선내에서는 금연이구요..  

흡연을 하시려면 나가서 해결을 하셔야 한답니다.. 제가 애용했던 곳은 써니가든..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곳이에요.. 여기서 중남해를 마구 흡입했지요.. 

재떨이가 있는 곳에서만 흡연을 하시는게 중요하겠군요..  

부두로 올라오면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인천을 출발하기 전에 아름다운 인천항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지요.. 

아름다운 도시 인천을 카메라에 마음껏 담아볼 수 있다는 점도 위동페리의 또 하나의 매력.. 

WEIDONG FERRY.. NEW GOLDEN BRIDGE V..

인천부두가 생각보다 멋지더란.. 

위동페리는 생각보다 훨씬 클래식한 느낌.. 

배를 타고 가는 해외여행은 처음이었는데.. 뭐랄까 페리여행은 정말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중국 청도로 가는 가장 색다른 방법.. 넓고 쾌적한 위동페리가 아닐까 싶네요.. 여행박사를 통해서 위동페리를 예약하시면 선박비가 99,000원.. 편도도 아닌 왕복 선박료가 99,000원.. 정말 최고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