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추천 칭다오호텔 | 청도의 중심 국돈호텔

T/ENJOY QINGDAO

2011. 4. 7. 12:13

반응형

위동페리를 타고 도착한 중국 청도~.. 청도항을 출발해서 바로 호텔로 이동을 합니다..

여행박사 중국청도 페리텔 상품을 이용해서 4성급인 국돈호텔을 예약했답니다..전 바닷가에 있는 호텔보다는 시내에 있는 호텔이 좋아서 칭다오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홍콩중로에 위치한 콥톤호텔을~..

호텔 근처에 일단 청도 시청이 있구요.. 바로 길만 건너면 까르푸가.. 호텔 옆에는 청도 최고의 명품백화점인 양광백화점이 있지요.. 호텔 바로 옆에 스타벅스까지~ 유후~..

어쨋거나 여러가지 면에서 청도는 국돈호텔이 최고라고 생각했고 역시 현명한 판단이었다고 생각하네요~..

국돈호텔로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중국사람들은 금을 특히나 좋아하는거 같아요.. 여기저기 번쩍번쩍~..

국돈호텔 체크인~.. 여행박사 덕분에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었네요..

COPTHORNE HOTEL QINGDAO.. 한자 그대로 읽으면 청도국돈대주점.. 호텔을 대주점이라고 하는 모양이에요..

봉투를 열어보면 이렇게 카드키가 들어 있지요..

전 우리은행에서 환전했는데.. 큰돈은 쓰기 불편하니까..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잔돈으로 바꿨어요.. 완전 새돈 주고 좋네요.. ㅋㅋㅋ..

로비 왼편엔 센트럴 그릴이 자리하고 있구요.. 무엇보다도 맘에 들었던건 로비에서 와이파이가 잘 터진다는거.. ㅋㅋㅋ..

뭐 일단 호텔방에 짐을 떨궈야 했기 때문에 방으로 이동을..

엘리베이터를 타고 15층으로 슝~..

꽤 큰 호텔이에요.. 방까지 캐리어 끌고 가기 살짝 힘들었음.. ㅋㅋㅋ..

청도 국돈호텔 1506호실이었네요..

카드키로 문을 열고 요기 카드 꼽으시면 됩니다..

호텔방은 뭐 이런 분위기였답니다.. 국돈호텔 슈페리어 룸이 되겠구요..

가장 먼저 확인했던건 앞에 뭐가 보이느냐는 것.. 시내가 보이는 나름 시원한 뷰였네요..

암튼 국돈호텔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캐리어부터 호텔방에 안착시킨 후에..

국돈호텔 슈페리어룸 스케치를 시작해봅니다..

나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했던 침대..

생수 두병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했던 테이블..

전화기랑 리모컨..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TV는 켜본 기억이 없는 것 같은 기분이.. ㅋㅋㅋ..

뭐랄까 좀 포근한 느낌이었던지라 좋았네요..

커피는 네스카페..

쇼핑백도 있공~..

청도 시내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 국돈호텔..

바로 호텔 앞에 까르푸가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운소로 미식가도 가깝고 최고의 위치.. ㅋㅋㅋ..

계속해서 욕실 점검을..

욕실은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세면대..

타올들..

화장실에도 재떨이가 있어요.. 의외로 친절~..

비누..욕실 어메너티는 완벽..

헤어드라이어..

치약 칫솔부터 머리빗까지 다 있으니까 따로 뭐 준비하실 필요는 없겠네요..

변기..

욕조..

다 있는데 컨디셔너만 없어요..

뜨거운 물은 완전 펑펑 나옴..

욕실도 나름 넓고 좋네요..

샤워가운은 옷장에..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구요..

4성급 호텔답게 딱히 뭐 부족한건 없었어요..

지인분과 저 모두 감기에 걸려 있었던 상태라 방은 늘 땃땃하게 유지해주었다는..

물 공짜로 줘서 좋네요..

에비앙은 비싸요.. ㅋㅋㅋ..

냉장고 점검..

쯔부쯔부 오렌지.. 중국판 쌕쌕이..

칭따오와 하이네켄..

펩시와 코카콜라 라이트 그리고 세븐업..

코코넛밀크와 프링글스..

이건 처음 보는..

문제는 냉장고가 하나도 안시원했음.. 존재가 무의미하게 느껴졌을 정도.. ㅡㅡㅋ..

사진찍다가 힘들어서 침대 위에서 살짝 휴식을.. ㅡㅡ;;..

지인분들과 함께 점심먹으러 가기 전 로비에서 아이폰질~..

운소로 미식거리에서 가볍게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칭다오에선 역시 국돈호텔.. 청도 향항중로 28호입니다.. 택시타거나 하실 때 요거 보여주시면 된다는..

청도를 즐기기에 매우 좋은 곳에 위치한 청도 국돈호텔.. 청도에선 역시 청도의 중심에 위치한 국돈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양광백화점, 까르푸, 쟈스코, 시청앞 오사광장과 해변 모두 인접해 있기 때문에 큰 만족을 안겨다 주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