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유자먹자 | 맥도날드 신제품 유자 맥플러리

QUICK SERVICE

2011. 4. 6. 16:02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파리공원을 떠돌다가 습격하게 된 맥도날드 파리공원점..

나름 오랜만에 방문한 매장이네요..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나는..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톨 1,800원, 숏 1,500원..

낮엔 훈훈하지만 밤엔 쌀쌀해지는 요즘..

밤이면 더욱 생각나는게 따끈한 커피..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홀짝홀짝~..

최근 경험한 프리미엄 로스트 중에서 가장 신선하지 않은 커피를 맛본듯.. ㅋㅋㅋ..

맥도날드 신제품 디저트가 나왔다고 해서 망설임없이 주문~..가격은 유자 맥플러리 1,900원, 유자 선데 1,700원이더라는..

저의 선택은 유자 맥플러리~.. 사진을 위해선 역시 선데를 주문해야 했나 싶기도.. ㅋㅋㅋ..

아이스크림에 유자시럽 넣고 마구 돌리면 완성되는 디저트..

오오~ 제법 유자스러운 풍미가 나는군요..

4월에 나온 신제품인데.. 조금 시기적으로 어중간한 느낌이긴 하지만..

어쨋거나 생각보다 유자스러워서 맘에 드네요.. 조금 어른스러운 느낌의 디저트가 아닐까 싶은.. 

새콤한 유자향과 함께 즐기는 부드러운 맥도날드 바닐라 아이스~..  

간단하게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기에 의외로 괜찮은 곳.. 맥도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