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의 버거킹 | 치즈 와퍼 주니어

QUICK SERVICE

2011. 5. 7. 21:39

반응형

버거킹이 땡기신다는 지인분과 함께 방문한 버거킹 신촌점..

와퍼 주니어 세트에 치즈를 추가했답니다.. 치즈 2장 업차지는 600원..

콜라..

조명이 참 그렇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버거킹은 일회용품 줄이기에 나름 적극적인듯..

치즈 와퍼 주니어입니다..

오픈하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역시 와퍼 주니어는 작고 귀엽다는.. ㅋㅋㅋ..

단면은 뭐 이런 기분이네요.. 쎄서미번, 마요네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케찹, 치즈, 패티 조합..

밤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기분이 드는 버거킹 치즈 와퍼 주니어..

후렌치 후라이..

케찹은 하인즈..

바삭하게 튀겨진 후렌치후라이는 역시 밤에 먹어야 제맛이라는 결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