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 | 120% 활용하기

STARBUCKS COFFEE

2009. 6. 12. 08:00

반응형

면세점에서 구입한 타바코들이 떨어져 가는 관계로 동네 마트에 타바코 사러 갔다가 들른 스타벅스 커피..제가 스타벅스에 들른 이유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받았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이게 얼마만에 받는 기프티콘인지..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삼성카드 사랑해요~.. ㅋㅋㅋ..제가 받은 기프티콘은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 톨사이즈..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선물받은 날부터 60일간 사용가능하지만 깜빡~하는 수가 많아 전 받자마자 쓰곤 합니다..

암튼 기프티콘으로 주문한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입니다.. 하지만 톨사이즈가 아니죠!!..기프티콘 사용하실 때 KTF나 LGT 제휴카드로 사이즈업그레이드나 샷추가 등등 함께 받으실 수 있는데..의외로 이거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는.. 스타벅스 나름 자주 이용하시는 지인분께서도 모르셔서 깜짝 놀랐답니다.. 스타벅스에서 이동통신사카드 + 기프티콘 조합 가능합니다.. 순진하게 기프티콘만 달랑 내지 마시고.. 제휴카드와 함께 기프티콘을 활용해보시라는..

저는 기프티콘이 담긴 휴대폰과 함께 KTF 쇼멤버십카드를 제시하고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샷추가를 무료로 받았답니다..사이즈 업그레이드 500원 + 샷추가 500원 해서 무려 천원어치를 기프티콘에 더한 셈..그리고 이동통신사 카드가 아쉽게도 없으신 분들은 돈을 내고 사이즈 업그레이드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또 한가지.. 기프티콘도 도장 당연히 찍어줍니다.. 스타벅스 스탬프 패스포트에 도장 잊지 말고 받으세요..꼭 돈을 내고 사먹어야 도장을 찍어주는 것은 아닙니다.. 무료음료권 등의 쿠폰은 도장을 안찍어주지만 상품권 개념의 기프티콘은 도장 찍어준다는.. 그나저나 6월 29일까지 저걸 언제 다 채운다지요.. 갈길이 바쁘군요.. ㅡㅡ;;..

KTF로 사이즈업그레이드 + 샷추가를 받은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의 늠름한 모습입니다..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 톨 기프티콘과 KTF 조합으로..그란데 사이즈의 트리플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를 제공받았답니다.. v^^v..

두리둥실 떠다니는 얼음들.. 그란데 사이즈라서 그런지 얼음도 더욱 풍성해 보이네요.. ㅋㅋㅋ..음.. 하지만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는 역시 많이 아쉬운.. 카라멜 마키아또는 역시 핫~.. 역시 풍성한 우유거품 위에 카라멜 드리즐이 현란하게 작렬해줘야 제대로 마키아또스러운데 말이죠..

그건 그렇고 간혹가다 잘 모르시는 초보 파트너분들은 기프티콘이랑 제휴카드가 같이 되나 어리둥절해 하시는 분들 계신데..당연히 같이 되는거니까 쫄지 마시고 직원분께 당당하게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엑스트라 무료혜택을 요청하세요..

아참.. 영수증은 두장을 끊어줍니다.. 기프티콘 영수증과 이동통신사 승인받은 영수증 두장 주더라도 당황해하지 마시라는.. ㅋㅋㅋ..제휴카드와 함께라면 기프티콘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덕분에 전 진하고 양 많은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를 즐길 수 있었다는 소소한 후기 ㅡㅡ;;..

반응형

'STARBUCKS COFF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에서 만나는 특별한 스벅 | 스타벅스 커피 인사점  (12) 2009.06.25
스타벅스 도장을 모아모아 | 스벅 서머 패스포트  (6) 2009.06.24
SHARED PLANET PLUS | STARBUCKS COFFEE  (10) 2009.06.08
스타벅스 홍대점 | 카라멜 더블샷 카라멜 마끼아또  (8) 2009.06.03
스타벅스 문자이 핑크 텀블러 | 그린티 프라푸치노  (4) 200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