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빙수 | KFC 블루베리 팥빙수

QUICK SERVICE

2011. 7. 10. 17:52

반응형

얼마전 KFC 팥빙수 딜이 떠준 덕분에 다녀올 수 있었던 KFC.. 역시 여름엔 팥빙수가 아니겠어요.. ㅋㅋㅋ..

다음소셜쇼핑에 최근 그루폰이 입점해서 그루폰 쿠폰도 다음소셜쇼핑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제가 구입한 딜은 바로 요것.. KFC 블루베리 팥빙수 KFC 모바일 쿠폰.. 50%할인이에요..

암튼 여름별미 팥빙수 쿠폰을 쓰기 위해 방문한 KFC 호수공원점..

다음소셜쇼핑 그루폰은 아직까진 결제를 그루폰에서 해야하는 관계로.. 쿠폰사용을 위해 그루폰 어플을 써봤답니다..

이런 똥같은 어플을 봤나.. 무슨 이미지 뜨는데 1분이 넘게 걸리는건지.. ㅡㅡㅋ..어쨋거나 그루폰 KFC 쿠폰으로 블루베리 팥빙수 주문을..

블루베리 팥빙수.. 3,500원..

그루폰 쿠폰으로 주문하면 50%할인된 1,750원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팥, 콘후레이크, 아몬드, 후르츠칵테일에 블루베리 드리즐 조합..

뭐 비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역시 여름엔 팥빙수.. ㅋㅋㅋ..

블루베리스럽다는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았던 KFC 블루베리 팥빙수..

블루베리스러움이 매우 부족한건 아쉽지만.. 뭐 어쨋거나 시원은 했으니까요..

더 블루베리스러웠으면 좋겠네요.. 3,500원이면 과연 주문할까 싶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