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우유팥빙수 | 홍대 폴리카페앤티

TASTY SWEETS

2011. 7. 14. 08:30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홍대 폴리카페앤티.. 위메프 쿠폰 마지막 날이라서 꼭 가야 했었거든요.. ㅋㅋㅋ..

비오는 날의 폴리카페.. 홍대앞 어느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카페입니다..

메뉴판은 테이블에서 보고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서브해주신다는..

아이스 카페 라떼.. 5,500원..

폴리카페 오리지날 머그에 담아주시는 얼음동동 시원한 카페라떼입니다..

너무 싱거워서 깜짝 놀랐다는 반응.. 맹탕스럽다는 지인분의 평가셨네요..

에스프레소.. 4,000원..

뭐 이런 느낌으로 제공되는 에스프레소입니다..

제법 걸쭉한 느낌의 에스프레소네요.. 나쁘지 않은 기분..

밀크 팥빙수.. 7,500원..

넘치도록 팥을 푸짐하게 올려주셔서 정말 좋았던 밀크 팥빙수.. 

우유를 얼린 우유얼음을 갈아서 만든 팥빙수입니다.. 연유와 인절미로 심플하게 가니쉬..

단순한 맛인데다.. 의외로 양도 많고 해서 만족스러웠던 우유 팥빙수가 아닐까 싶네요..

요구르트 프라페.. 6,500원..

얼음을 비교적 절제한듯한 느낌이 드는 프라페입니다..

요거트스러운 풍미가 조금 더 진했으면 한다는 지인분의 평가셨네요..

대만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투척해주신 파인애플 쿠키입니다..

비싼걸로 사오셨는지 크리미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네요.. ㅋㅋㅋ.. 

아포가토.. 6,500원..

카푸치노 머그에 담긴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위에는 귀여운 초코칩이 자리하고 있네요..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아이스크림 위에 부어 줍니다..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기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양도 생각보다 많고 해서 나름 만족스러웠던 아포가토네요..

홍대의 어느 후미진 골목길에 있는 카페이건만.. 일본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건지 신기하더군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터져주고.. 훈훈하고 나름 나쁘지 않은 기분이지만.. 테이블이 너무 쪼구매서 불편했던 폴리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