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딤섬 레스토랑 | 딘타이펑 트리플 미식사랑 세트

FAMILY RESTAURANT

2011. 8. 4. 22:42

반응형

나름 오랜만에 세계적인 딤섬 레스토랑 딘타이펑을 찾았답니다.. 티지아이 가려고 했는데 예약을 못해서.. 딘타이펑으로~..

딘타이펑 롯데마트월드점은 롯데마트 6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애슐리 옆이 딘타이펑이라는..

부푼 마음을 안고 딘타이펑 롯데마트월드점으로~..

딘타이펑답지 않게 테이블 간격도 좀 넓고 여유로운 분위기여서 좋더군요..

나름 회식(?)이었던 관계로 인원이 좀 많아서 1번 룸으로 자리했다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딘타이펑이 추천하는 웰빙 제안에 따르기로 했답니다..앞에 자리하신 지인분들 3명은은 트리플세트를 주문하고.. 저는 2인용인 미식사랑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우선은 트리플세트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지요.. 가격은 64,000원이네요..

파오차이..김친데 왜 이걸 파오차이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중국식도 아니건만.. ㅡㅡㅋ..

신라탕..

비교적 무난한 느낌이었던 신라탕이 아니었나 싶네요.. 지인분께서 걸쭉해서 맘에 든다고.. ㅋㅋㅋ..

다음은 딤섬을 먹을 시간..

샤오롱바오.. 설명조차 필요없는 딘타이펑의 간판 메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입안에서 뜨거운 육즙이 콸콸~..

유린기..

쓸데없는거 안나오고 닭고기만 딱 나와서 좋네요.. 노릇노릇 투툼하게 잘 튀겨졌고.. 레몬소스도 나쁘지 않다는 평가..

쩡쟈오 콤보..

나름 이쁘게 빚어진 쩡쟈오들입니다.. 왼쪽이 새우고기 오른쪽이 야채고기.. 3명이서 나눠먹기엔 분쟁의 소지가 다분했던 메뉴..

시에펀딴판..매우 클래식한 느낌의 시에펀딴판입니다.. 게살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겠지만.. 뭐 나쁘지 않은듯..

홍샤오뉴로미엔..

면이 제법 나쁘진 않은 느낌이네요.. 뭐랄까 꽤 고급스러운 느낌의 뉴로미엔입니다..

중국 가서 먹었던 뉴로미엔의 추억도 떠오르고 하네요.. 중국가서 먹은 뉴로미엔보단 물론 딘타이펑의 뉴로미엔이 훨씬 맛있는 기분.. 가격이 다섯배 비싸긴 하지만.. ㅋㅋㅋ..

요거트 아이스크림..

마무리는 요거트 아이스.. 요거트스러운 느낌도 진한 편이고 나쁘지 않다는 평가..

다음엔 제가 먹은 미식사랑세트입니다.. 두명이 먹기에 적당한 커플세트로 가격은 45,000원이랍니다..

바비큐 오향 치킨 샐러드..

딘타이펑에서 처음 먹어본 메뉴가 되겠네요.. 신메뉴인듯..

닭가슴살이 꽤 두툼해서 맘에 드네요.. 불맛도 좀 있고 드레싱도 산뜻한 기분이라 좋네요..

모양은 뭐 별로 안이쁘지만 의외로 맛은 있었던 치킨 샐러드입니다.. 양도 많아서 꽤 배부름..

샤오롱바오..

딘타이펑에 와서 샤오롱바오를 먹지 않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그래서 대부분 세트엔 샤오롱바오가 포함되어 있단..

역시 따끈한 딘타이펑 샤오롱바오는 참 맛있네요.. 식기 전에 모두 냠냠~..

그나저나 딘타이펑 롯데마트월드점.. 서비스 정말 최악이네요..음료를 계속 안줘서.. 에이드 좀 달라고 세번을 말한 끝에 겨우 제공받은 오렌지에이드.. ㅡㅡ;;.. 

캘리포니아로 오렌지를 따러 가신줄 알았음.. 너무 음료를 안주시길래 시간을 계산해봤습니다..주문 들어가고 35분만에 제공받았네요.. 컴플레인 안했으면 영원히 안나왔을지도 모르는 대단한 오렌지에이드입니다 정말..

딴차오판..

차오소스 가지볶음..

계란볶음밥 위에 가지가 듬뿍 들어간 매콤스러운 차오소스를 올려서 냠냠 하시면 됩니다..

제법 걸쭉하고 가지스러운 느낌도 한껏 즐길 수 있고 괜찮은 느낌이네요.. 밥도 고슬고슬 잘 볶아졌고..

에이드는 어쨋거나 늦게나마 제공을 받았는데.. 미식사랑세트를 마무리 지을 샤런훈툰미엔이 안나오더군요..아직 면이 안나왔다고 컴플레인 했는데도 안나옴.. 주문 들어간지 한시간을 넘겼는데 음식이 안나와서 결국 포기합니다..

딘타이펑 롯데마트월드점.. 뭐 음식은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만.. 정말 이곳의 서비스는 정말 이해가 안된다고나 할까나..왜 음료 좀 제발 달라고 사정사정 해야하고.. 국수 아직 안나왔다고 화를 내고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서 지치는 기분이었던 딘타이펑 롯데마트월드점.. 정말 밥 한번 먹기 힘들다는 생각이 드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