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아늑한 카페 | 홍대 테이블A

COFFEE ROASTER

2011. 9. 9. 07:15

반응형

전부터 찾고 싶었다는 카페가 있다고 하신 지인분을 따라 방문한 곳.. 카페 테이블A..

홍대 미술학원 거리의 한 귀퉁이를 차지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뭐 이런 곳이 되겠네요.. 테라스석에선 흡연도 가능..

카페 아메리카노 3천원의 나름 착한 가격입니다.. 테이크아웃시 천원 할인..

뭐 어쨋거나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실내분위기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왠지 모르게 공부를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도 있고.. 공부를 하다 지치면 2층에 올라가서 잠을 자야 할 것 같은 느낌도 있네요.. 조금 재밌는 카페.. 나름 아기자기한 기분..

셀프서비스입니다.. 카푸치노를 주문해서 조금 기다려야 했단..

뭐 이런 것들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습니다..

뭐 그다지 좋은 풍경은 아니지만.. 창밖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져서 이곳에 자리를..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기분이 되겠습니다..

지인분께서 왠지 만족스러워하는 눈치였던 아메리카노.. 가격도 착하고 나쁘지 않다는 평가..

카푸치노.. 3,500원..

우유거품 위에 시나몬 가루를 솔솔~..

거품을 조금 더 올려주셨더라면 좋았겠지만.. 뭐 그런대로 풍성하게 거품을 올려주셨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ENJOY 홋카이도 공부를 해봅니다..

오랜만의 카푸치노네요..

이렇게 거품도 퍼먹어보고..

따끈한 카푸치노를 흡입하고 나니 왠지 졸린 기분.. ㅡㅡ;;..

미츠야 사이다 캔디로 입안을 살짝 정화시켜 봅니다..

귀여운 미루키들..

제법 차분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홍대 카페 테이블A..

홍대앞을 거닐다가 커피가 생각나시면 한번쯤 들러도 좋을만한 곳이 아닐까 싶네요.. 다음엔 볶음밥도 시켜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