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쥬시 | 맥도날드 신제품 그릴치킨버거

QUICK SERVICE

2011. 11. 14. 12:05

반응형

12월까지만 판매되는 기간한정의 맥도날드 신제품 프리미엄 그릴 치킨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한 맥도날드..

어쨋거나 맥도날드 신제품 그릴 치킨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은 매우 반가웠네요.. 요즘 신제품 자주 나와서 넘 좋단..

바로 요거이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 중요한 가격은 단품 4,700원.. 세트 5,900원이라는..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는 한국 맥도날드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구운 치킨 버거라는 설명이네요..매장 환경이 사진찍기엔 조금 좋지 않았던 관계로 사진은 조금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제론 더 맛있어 보여요.. ㅡㅡ;;..

중요한 내용물 구성을 살펴보면 콘밀롱번-스위트피클머스타드-양상추-토마토-통닭가슴살-번의 순서입니다..

위에서 보면 뭐 이런 모습이 되겠네요.. 보시다시피 빵이 길쭉합니다.. 이것이 바로 콘밀 토핑의 롱번..너겟처럼 모양을 일정하게 만들 수 없는 통닭가슴살을 사용한 버거인만큼 번을 달가슴살에 맞춰 준비한 모습입니다.. 

그릴치킨버거에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통닭가슴살.. 치킨을 어떻게 구웠나 궁금했지요..

맥도날드 그릴치킨은 뜨거운 증기를 이용해 그릴에서 닭가슴살을 촉촉하게 구워낸게 특징이라고 하는데..

뭐 쉽게 설명하면.. 흔히들 말하는 군만두공법으로 구워낸 치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죠..

바로 시식에 들어가 봅니다.. 닭가슴살은 통닭가슴살로 쪽쪽 찢어지는 기분의 육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고..치킨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있습니다.. 냅킨이 필요할 정도로 막 육즙이 떨어지진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ㅡㅡ;;.. 

스위트피클머스타드소스는 허니머스터드맛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조금 달다는 평가입니다.. 마요네즈가 더 어울릴듯~..어쨋거나 닭가슴살이 의외로 촉촉하고 부드러웠네요.. 무엇보다도 맵지 않아서 좋아요.. ㅋㅋㅋ.. 칼로리는 350이라고 하네요..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가벼운 기분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겠단 결론..

그릴치킨버거 흡입 후에는 후렌치후라이의 시간..

케찹과 함께 후렌치후라이를 냠냠~..

포실포실 맛있는 맥도날드 감자튀김..

나름 오랜만에 뵐 수 있었던 로날드씨.. 저를 알아보셔서 깜짝 놀랐어요.. 기억력도 좋으셔라.. ㅡㅡㅋ..

언제봐도 참 귀여운 로날드씨의 신발.. 진짜 엄청 커요.. ㅋㅋㅋ..

로날드씨께서 결투(?)를 신청하셔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비겨서 재대결~.. 왠지 모르게 박진감도 있고 재밌었던 가위바위보.. ㅋㅋㅋ..

가위바위보에서 이기시면 이렇게 선물도 주신답니다.. 로날드씨 의외로 한국말 잘하시니까.. 매장에서 혹시 뵙게 되시면 두려워 마시고 말을 걸어 주시라는.. ㅋㅋㅋ..

어쨋거나 한국 맥도날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기간한정의 프리미엄 버거~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100% 통닭가슴살의 촉촉함이 살아있는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보시라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