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 스낵카페 | 일산 라페스타 아라리오

PETITE CUISINE

2011. 12. 6. 11:33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급습하게 된 스낵카페 아라리오.. 아라리오는 라페스타 A동 210호에 있다는

뭐 이런 세트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ㅋㅋㅋ

카페를 들어서면 반겨주는 화분

뭐 이런 차분한 분위기네요..

나름 셀프서비스로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하시면 됩니다.. 

치즈 떡볶이.. L 7,000원

파스타볼에 담겨져 나오는 치즈떡볶이입니다.. 떡은 두종류.. 떡볶이 위엔 파가 송송~

떡볶이가 넘 먹고 싶었던 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떡볶이가 맛있네요.. 굿~

치즈도 제법 많이 올라가 있고.. 떡볶이 양념도 조금 어른스러운 느낌이고 좋네요

쪽쪽 늘어나는 치즈를 쫀득한 떡볶이에 돌돌 감아 냠냠~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맛있네요.. 멈출 수 없는 기분이랄까

양도 꽤 풍성해서 다 먹으니 배가 땡땡~

아이스크림.. S 5,000원

콘후레이크와 초코첵스가 토핑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초코 + 바닐라 혼합.. ㅡㅡ;;

매우 평범한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지만

매콤한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나름 맛있네요.. ㅋㅋㅋ

바삭바삭 쵸코첵스.. ㅋㅋㅋ

어쨋거나 떡볶이랑 같이 먹은 아이스크림은 확실히 더 맛있는 기분

살짝 출출한 기분이 들때 방문하면 좋을만한 곳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