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락쿠마의 천국 | 일본 편의점 로손 아칸코온센점 털기

DRIVE HOKKAIDO

2011. 12. 12. 07:11

반응형

아칸호온천거리 주변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었던 아이누코탄을 둘러본 후에 습격하게 된 편의점 로손 아칸코온센점.. 

홋토스테이션 로손에선 HAPPY 10,000 캠페인중이었네요..

잡지 천국 일본.. 편의점에도 이렇게나 많은 잡지들이 대기하고 있었네요..

뭐 듣도보도 못한 이상한 잡지들도 많단.. 비닐 씌워 놓는 우리나라와는 달리 다 볼 수 있습니다..

조금 건전하지 않아 보이는 잡지들도 많이 보이고 뭐 그렇네요.. ㅡㅡㅋ..

칼로리메이트와 소이조이.. 맥심 카페메뉴 같은 커피믹스는 하나씩도 팔고 역시 편의점스럽더군요..

홋카이도스러운 스프카레, 크림스튜 등도 보이고..

레토르트도 정말 많네요..

오니기리들.. 토리고모쿠와 고모쿠이나리..

시치킨마요네즈.. 코시히카리 오니기리임을 강조하고 있네요..

킨토키, 에다마메..

카페라떼와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는 역시 미당과 무당이 대세..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210엔(3,150원)입니다.. 역시 스타벅스는 한국에서.. ㅡㅡ;;..

홋카이도에선 역시 요츠바유업.. 토카치 요츠바우유..

메이지의 펌피오렌지 우유는 무슨 맛일지 꽤 궁금하더란..

역시 신기한게 많네요.. 계절한정 메이토 나시.. ㅋㅋㅋ..

일본에선 역시 오로나민씨..

기능성 젤리음료들..

홋카이도 까망베르치즈의 유혹~..

마루하 오늘의 과일 시리즈.. 귤, 백도, 포도..

우와~ 이거 진짜 크다.. 완전 깜놀.. 데카이 쵸코푸딩과 링고젤리..

일본사람들은 젤리를 참 좋아하는듯.. 메론젤리와 피치젤리..

가을의 리락쿠마페어.. 스티커 30장을 모으면 귀여운 돼지코 병아리 키이로이토리 스프머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뭐 빵이랑 스위츠를 여행기간동안 로손에서 열심히 사드시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ㅡㅡㅋ..그나저나 우치카페 프리미엄 생쵸코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로손의 자랑 우치카페 스위츠..

우치카페 스위츠 스푼으로 퍼먹는 프리미엄 쵸코롤케익 모카..

우치카페 스위츠 망고 안닌토후..

기간한정 수량한정 우치카페 스위츠 요거트..

로손 케익중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건 역시나 프리미엄 롤케익 오리지날입니다..

우치카페 스위츠 대빵 트윈슈..

우치카페 스위츠 쫀득식감롤 코쿠밀크.. 크림듬뿍 에클레어..

뭐 이런 훈훈한 이벤트들이 많네요.. 폰타카드 회원한정 이딸라 티타임셀렉션 프레젠토~..

그나저나 키이로이토리 스프머그 받고 싶긴 하네요.. ㅠ.ㅠ..

리릭쿠마 딸기 요거트 디저트.. ㅋㅋㅋ..

리락쿠마 귤젤리.. 이렇게 리락머그의 유혹이 강렬한 상품들이 단연 눈에 띄더군요..

결국 지인분께서는 리락쿠마의 유혹에 넘어가 리락머그잔을 들고 말았단.. ㅋㅋㅋ..

크리스마스케익은 로손에서 미리 준비하세요.. 우치카페 스위츠 딸기쇼트케익 5호.. 예약은 12월18일까지..근데 가격이 안드로메다임.. 5호인데 5만원이 넘네요.. ㅠ.ㅠ..

오야츠고로 시리즈들.. 전부 105엔입니다.. 부담없이 집어들 수 있는 제품들..

메이지 칼 버터쇼유맛..

피자헛 특제치즈소스를 사용한 카라무쵸 피자헛구르메맛.. ㅋㅋㅋ.. 

가루비 포테이토칩스 더블리치치즈맛..

로손은 리락쿠마의 천국.. 리락 2012 수첩.. 가장 충격적이었던건 리락쿠마 이치방쿠지(제일복권)였습니다.. 리락복권은 1회 500엔.. ㅋㅋㅋ..

 

리락복권으로 제가 제일 받고 싶었던건 리락쿠마카페상 리락쿠마 와플메이커.. 와플 해먹을 일은 없겠지만 받고 싶다~.. ㅡㅡㅋ..

지인분들이 슬슬 편의점털기를 마무리하는 분위기여서 계산대로~.. 일본담배 캐비싸.. 6천원이 넘는단.. ㅡㅡ;;.. 어쨋거나 일본편의점놀이는 참 재밌네요.. 리락쿠마를 좋아하신다면 로손을 꼭 습격해보시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