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ARON BY RUBEN JAN ADRIAAN

TASTY SWEETS

2012. 3. 27. 21:15

반응형

지인분께서 오미야게로 주신 마카롱.. 홍대에서 요즘 뜨고 있다는 MACARON BY RUBEN JAN ADRIAAN..

오픈 기념으로 마카롱 6개를 7천원이라는 훈훈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3월말까지만 이 가격이라나 뭐라나..

아몬디에의 유명 파티쉐 루벤 장 아드리안이 직접 마카롱전문점을 오픈했다는 지인분의 간단한 설명이 이어지고..

바로 개봉해서 냠냠.. 맘에 드는 마카롱을 먼저 확보하려는 눈치작전이 치열했단.. ㅡㅡ;;..

지인분의 선택.. 사쿠라 마카롱.. 역시 봄엔 사쿠라 마카롱??.. 그나저나 벚꽃은 언제 피려나요..

요건 안에 캬라멜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제가 집어든솔티캬라멜 마카롱..

먹다보면 정말 캬라멜스러움이 팍하고 와닿습니다.. 단면을 보면 뭐 이런 느낌..

솔티캬라멜 좋네요.. 모리나가 솔티캬라멜 생각도 나고.. ㅡㅡㅋ..

요건로즈 마카롱인듯.. 로즈는 내가 노렸던건데 킁~.. 다 먹고 싶지만 그럴 수가 없는 현실..

단면은 뭐 이렇습니다.. 좀 이쁘게 깨물 것이지.. ㅡㅡㅋ..

맛이 어떻냐고 물어보니..달다(--)고 하시는지인분.. 장미맛 안나냐니깐 그런거 같긴 하다나 뭐라나.. ㅡㅡ;;..

이건 유자인지 바닐란지 잘 모르겠음.. ㅡㅡa..

아~ 역시 내가 다 먹었어야 했는데.. 하면서 막.. 아무래도 직접 가서 털어보는 수 밖에 없을듯.. ㅡㅡ;;..

마지막으로 프랄린 헤이즐넛 마카롱..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깜찍스러운지.. 이 쫀득한 것들.. ㅋㅋㅋ..

6개 7천원 12개 13천원.. 말그대로 축복스러운 가격.. 늦게 가면 다 팔리고 없다고 하네요.. 홍대의 새로운 명소가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