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되지 않은 깨끗함 | 강원도 인제 미산계곡 맛집 운게정

DELICIOUS WAY

2009. 7. 19. 11:13

반응형

강원도 인제군이 자랑하는 액티비티 리버버깅을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미산리..미산리에서 가장 먼저 찾은 장소는 바로 미산리의 자랑 운게정..

빨래줄에 가지런히 빨래를 널어놓은 정겨운 풍경.. 

인제축협에서 증정한 수레가 있는 곳.. 미산리 운게정.. ㅋㅋㅋ..

주력 메뉴는 당연하게도 송어회~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숯불닭구이 한마리 5만원, 닭도리탕 4만원, 닭백숙 4만원, 민물매운탕 3만원 2만5천원 그리고 공기밥 천원..하지만 저희가 먹은 메뉴는.. 메뉴판에도 없는 스페셜 메뉴.. 가정식 백반이었습니다.. ㅎㅎㅎ..

일단은 시원한 미네랄워러가 서브됩니다..목이 말라 세컵이나 단숨에 들이켰다는 ㅋㅋㅋ..

건취나물이라는..

오뎅 볶음..

배추 김치..

오이지..

계란말이..

마늘쫑 새우볶음..

지인분들께서는 비만 멸치라고 하셨지만.. 이게 그 유명한 노가리무침이라는..

이건 정체를 알 수 없는 ㅡㅡa..

메추리알 조림..

두부 된장찌개.. 정말 너무 신나게 끓고 있습니다..

밥.. 밥맛은 그닥 별루 ㅋㅋㅋ..

강원도식 소박한 런치의 풍경입니다.. 

배가 고파서였겠지만.. 일행분들 모두 남김없이 모두 비웠다는.. 스고이 ㅡㅡb..배고픈 저희는 반찬을 마구 리필했다는 ㅋㅋㅋ..

식후에 마구 드실 수 있는 사탕들..

자판기 커피도 서비스~..

아아~ 강원도식 소박한 런치에 어울리는 이 맛.. 자판기 커피..강원도의 인심은 역시나 훈훈했습니다.. 반찬을 너무 친절하게 리필해주셨어요 ㅋㅋㅋ..미산리 계곡을 찾으실땐 역시 운게정입니다.. 운게정 예약 및 문의는 033-463-2544입니다..형편이 넉넉치 않아서 운게정의 자랑 송어회를 못먹은게 조금은 아쉽지만.. 다음에 먹을 기회가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