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립까지 마음껏 | 빕스 종로점

FAMILY RESTAURANT

2012. 5. 14. 00:17

반응형

지인분과의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된 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종로점..

꽤나 오랜만의 종로빕스였네요.. STEAK & SALAD.. FRESH LIFE RESTAURANT.. VIPS 종로점..

빕스 종로점 인증샷.. 이건 꼭 찍어줘야 하는.. ㅋㅋㅋ..

빕스 종로점 오늘의 추천메뉴..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를 빕스 종로점에서 이용하시면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해드린다는..

빕스 종로점은 무제한 폭립이 제공되는 딜라이트매장이라는.. 주말 샐러드바 가격은 25,400원..

빕스 신규 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에이드 1+1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단..

신메뉴 빕스 블라썸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샐러드바로 총총~.. 일단 콜라부터..

오렌지 & 프룬 샐러드..

건강 두부 샐러드..

그릴드 로만 아티초크 샐러드.. 아티쵸크가 큼직하니 좋네요..

새로 나온 에이드 3총사.. 모두를 주문해봤네요..

애플 망고 에이드.. 4,600원..

예상대로 인공적인 망고향이 작렬했던 애플망고.. ㅋㅋㅋ..

자몽 에이드.. 4,600원..

에이드에 레몬휠도 두개씩 넣어 주시고.. 빕스 종로점 좋네요..

유자 에이드.. 4,600원..

새로 나온 에이드들 중에서는 제일 맘에 드는 유자에이드입니다..

포테이토 그라탕.. 나름 그라탕스러운 풍미가 있단..

후라이드 치킨은 역시 빕스~..

빕스 블라썸 스테이크.. 38,800원..

블라썸 스테이크.. 위에서 내려다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에다마메, 샬롯, 꼭지토마토의 아름다운 가니쉬가 돋보이는 스테이크입니다..

뭐 이렇게 템퍼러쳐도 퍼펙트하게 잘 맞춰주심.. 이래야 좀 스테이크 먹을 맛이 나죠??..

팬에서 튀겨낸듯한 기분의 에다마메 고소한 기분..

살짝 구워낸 샬롯과 토마토.. 토마토 완전 깜찍해요.. ㅋㅋㅋ..

가장 인상적이었던건 역시 플럼소스.. 기대하지 않았는데 달달한게 은근 맛있음..

그다지 블라썸스럽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플럼소스는 나름 새로웠네요..

쉐프 스페셜 립아이..

빕스 종로점풍으로 어렌지한 특별한 립아이 스테이크.. 고소롬한 아스파라거스에 로즈마리향~..

한국풍 두부 샐러드와 함께 돌돌말린 베이컨 스파게티가 곁들여진다는..

어쨋거나 아름다운 가니쉬가 돋보이는 스테이크가 아닐까 싶네요..

역시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에선 스테이크를 먹어줘야지요..

강한 시즈닝이 돋보였던 스페셜 립아이..

역시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면 맛도 좋다는 결론..

빕스 종로점만의 특별한 샐러드바에서 BBQ맛의 폭립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쉐프 스페셜 BBQ 폭립..

귀여운 베이비백립..

맛깔나게 구워서 바베큐소스를 살살 발라냈네요..

옥수수가 완전 맛있어서 깜놀.. ㅋㅋㅋ..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폭립은 축복이 아닐 수 없죠??..

솔솔 썰어서 냠냠..

역시 폭립은 빕스 종로점이란 결론.. ㅡㅡb..

너무 배가 불러서 폭립 후 바로 디저트 모드로 넘어갑니다..

티라미스.. 커피로 촉촉히 젖어든 시트..

청포도 젤로.. 깜찍스러운 가니쉬와는 달리.. 맛은 아티피셜함.. ㅋㅋㅋ..

샷을 추가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스트로베리 판나코타.. 그리운 그 맛..

빕스는 역시 치즈케익..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망고 샐러드..

파인애플과 바나나.. 파인애플이 의외로 넘 달고 맛났음..

오렌지로 마무리..

핫코너 피자와 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 기회에.. ㅠ.ㅠ..

지인분의 CJ ONE VIP카드 부럽더라는.. 별로 필요는 없지만 깜장카드라서 왠지 탐남.. ㅋㅋㅋ..

OK캐쉬백 1000포인트 페스티벌을 이용하시면 평일 런치샐러드바를 반값에 즐기실 수 있다고..빕스 런치샐러드바를 OK캐쉬백 1000포인트 + 1만원을 결제하시면 된다는 내용..

어쨋거나 폭립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샐러드바 빕스 종로점.. 종로빕스 또 가고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