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의 축복 | 핫윙박스 15조각 만원 이벤트

QUICK SERVICE

2012. 5. 30. 23:08

반응형

요즘 KFC에서 매월 말일이 다가오면 착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나름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봤습니다..

KFC 월말 이벤트 핫윙박스 15조각 만원.. 이렇게 플랭카드까지 준비하셨더군요.. ㅋㅋㅋ..

핫윙 15조각이 만원.. 원래는 한조각 1,200원이라는..

KFC 매장은 OK캐쉬백 1,000포인트 메뉴 주문하시는 분들과 핫윙박스 주문하시는 분들로 북적북적..

핫윙박스 15조각.. 10,000원..

스파이시한 핫윙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이거슨 분명 축복..

한가득 쌓여 있는 핫윙들.. 훈훈하군요..

닭봉도 먹고..

닭날개도 먹고..

바로 튀겨낸 핫윙이라 더 맛있더군요.. 한입 베어 물면 김이 막 피어 올라요..

KFC 핫윙은 많이 맵지도 않고 굿~..

스파이시한 피니쉬.. KFC 핫윙.. 이런 것이 바로 만원의 행복이란 것이지요.. 넘 좋은 행사라는..

호감치킨.. 2조각 4,500원..원래는 4,500원인데 OK캐쉬백 행사 덕분에.. OK캐쉬백 2,000포인트로 4조각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호일로 감싸 오븐에 구웠다는 호감치킨..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 훈제향이 솔솔 올라오는 훈제맛 치킨이더군요..

오븐에서 바로 나온 호감치킨.. 완전 뜨거워서 손으로 잡을 수 없을 정도였다는..

넓적다리살은 포크로 마구 뜯어 먹어봅니다.. 상당히 쥬시하네요..

맛없다는 평가가 많아서 솔직히 조금 걱정했는데.. 스모키하고 맛만 있네요..

어쨋거나 생각보다 맛있었던 호감치킨.. 쫄깃하면서도 촉촉해요..

KFC 월말 이벤트로 핫윙 실컷 먹고.. OK캐쉬백 행사로 신제품 호감치킨까지 뜯으며 호강했단 스토리가 되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