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고 아늑한 카페 | 일산 대화동 쌍뚜스

COFFEE ROASTER

2012. 6. 22. 08:15

반응형

날씨도 후덥지근 하고 해서 뭔가 시원한게 마시고 싶어져서 방문하게 된 카페 쌍뚜스..

쌍뚜스는 일산 대화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나름 가든 테라스가 있는 카페라는.. 주차 공간도 여유롭고 나름 굿~..

낮엔 좀 더워서 그렇고.. 밤에는 테라스에서 맥주 마시면 좋을듯한..

블루베리 쥬스.. 7,000원..

시원한 블루베리 스무디.. 그다지 많이 달지도 않고 블루베리스러움도 충분한 기분..

아이스 자색 고구마 라떼.. 7,000원..

다분히 블루베리스러운 색감이지만 맛은 고구마맛인 자색고구마라떼.. 고구마 좋아하시면 나름 추천..

피자를 주문했더니 삼발이가 테이블에 놓여 집니다..

샐러드 피자.. 10,000원..

피클도 주시고..

심플한 기분의 또띠아스런 도우의 피자입니다.. 새싹 샐러드 믹스에 발사믹 드리즐 조합..

티라이트에 불을 붙여 주기 때문에 마지막 한조각까지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음..

생각보다 맘에 드는 피자네요.. 얇은 도우와 도우 사이에 치즈 도우 위에도 치즈.. ㅋㅋㅋ..

이렇게 샐러드 토핑을 올려 또띠아 피자를 냠냠..

치즈-치즈의 지극히 단순한 조합이라 맘에 드네요.. 은근 든든한 느낌도 들고..

또띠아 치즈 피자.. 8,000원..

역시 샐러드따윈 필요없겠다 싶어서 다 먹고 나서는 치즈 피자를 주문했다는..

도우와 도우 사이에 삐죽 튀어나온 노란 치즈가 너무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치즈와 치즈가 만난 훌륭한 조합이라 맘에 듭니다.. 피자 두판 해치우니 정말 배가 땡땡~..

폭신폭신한 소파 좌석이라 뒹굴거리기 좋고.. 복작거리지 않는 편안한 분위기라 부담없는 곳~ 카페 쌍뚜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