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꿈의 공간 | 헬로키티카페

COFFEE ROASTER

2012. 9. 9. 22:37

반응형

헬로키티 매니아 지인분을 모시고 다시 찾게 된 헬로키티카페 신촌점.. 요즘 자주 가고 있어요.. 나름 중독된거 같기도..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언제가도 손님이 없으며.. 매우 쾌적하고 조용한 카페입니다.. ㅋㅋㅋ..

와이파이도 나름 빵빵 터지고.. 테라스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스모킹도 하실 수 있어요..

카페 여기저기 모두 헬로키티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물주전자 아래의 쟁반도 헬로키티.. ㅋㅋㅋ..

이렇게 아름다운 핑크빛 공간을 지향하고 있는 곳~ 헬로키티카페..

헬로키티 삐삐가 울리면 주문하신 음료 픽업하심 댄단..

테이블에도 자리하고 있는 헬로키티.. ㅡㅡ;;..

카라멜 라떼.. 4,200원..

하트모양 우유거품 위에 귀엽게 자리하고 있는 헬로키티..

헬로키티가 너무 앙증맞게 자리하고 있어서 마시기가 조금 아깝단.. 마시는 순간 일그러지는 키티.. ㅠ.ㅠ..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3,300원..

헬로키티 카페에선 우유 들어간 따뜻한 음료 마셔야 한다고 했지만..

덥다면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신 지인분.. ㅠ.ㅠ..

생크림 와플.. 3,500원..

헬로키티 모양의 와플.. 도저히 주문을 안할 수가 없는 메뉴.. ㅋㅋㅋ..

리본을 매달고 있는 헬로키티 와플 위에 생크림 그리고 초코드리즐..

키티를 죽이는거 같아서 조금 찔리지만 뭐 어쩌겠어요.. 먹는 수 밖에.. ㅋㅋㅋ..

조금 단단한게 흠이긴 하지만.. 뭐 맛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헬로키티스러우면 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헬로키티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와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귀여운 헬로키티와 함께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헬로키티카페..

핑크빛 꿈이 현실이 되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헬로키티를 좋아하신다면 함 방문해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