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스윗앤솔티 모카

STARBUCKS COFFEE

2012. 9. 11. 23:42

반응형

스타벅스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한 스타벅스 신제품 품평회가 있었던 스타벅스 이태원입구점..

녹사평역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그닥 붐비지도 않고 쾌적한 기분의 매장..

JUMP INTO AUTUMN,, SIP ON SALTY SWEETNESS..

스타벅스 시즌 한정 원두.. 오텀 블렌드와 애니버서리 블렌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1주년기념으로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는 생일카드..

새로운 스타벅스 카드에 3만원이상 충전하면 비아 베란다 블렌드가 선물로 제공된단..

스타벅스 베란다 블렌드 1+1 행사는 계속 진행중.. 있을 때 구입해주는게 좋습니다.. ㅋㅋㅋ..

이제는 신제품 시음의 시간..

아이스 스윗 앤 솔티 모카.. 그란데 6,100원..

스타벅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가을 신제품 스윗앤솔티 모카가 되겠다는..

더위를 먹은 휘핑크림은 꽤나 상태가 좋지 않군요.. 휘핑크림 위에 카라멜 드리즐 그리고 구운 천일염 토핑..

오~ 정말 솔티합니다.. 솔티하기에 단맛도 더 강하게 다가오는 기분도 들고..코코아스러움으로 충만한 모카의 풍미와 토피넛시럽이 주는 달콤함.. 달달달~.. 어쨋거나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네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톨 3,900원..

아이스 스윗앤솔티 모카가 너무 달다며 아메리카노를 추가 주문하신 지인분.. ㅋㅋㅋ..

모카는 평소에 잘 즐기지 않는 저이기 때문에 자주 먹게 되진 않을듯한 음료인듯..

어쨋거나 뭐 이번 스타벅스 신제품.. 신선한 시도이긴 하다는 생각.. 스타벅스에서 가을을 느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