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통 치킨 | 파파이스 케이준통샌드위치

QUICK SERVICE

2012. 10. 11. 10:30

반응형

치킨 흡입을 희망하시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파파이스 고양터미널홈플러스점..

홈플러스 푸드코트 푸드앤푸드에 있는 파파이스 매장입니다.. 파파이스 생겨서 완전 좋네요.. ㅋㅋㅋ..

루이지애나 키친~ 파파이스.. 얼마만의 파파이스인지..

파파이스.. 예상대로 만들어 놓은게 없네요.. 바로 만든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파파이스~.. ㅋㅋㅋ..

콜라.. 레귤러 1,600원..

콜라를 흡입하니 역시 안정이 되네요.. ㅋㅋㅋ..

파파이스에선 역시 콜라..

케이준 통샌드위치.. 4,600원..

바로 이것이 케이준스타일~ 케이준 통샌드위치..

쎄서미번-화이트칠리소스-피클-햄-화이트치즈-통치킨-스위트칠리소스-번의 구성이 되겠다는..

옆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바로 튀겨낸 치킨 통살버거..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역시 야채가 없다는거.. 파파이스는 양상추 대신 햄이 들어 있는.. ㅋㅋㅋ..

역시 치킨 샌드위치는 파파이스라는 지인분의 평가.. 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듯..

마일드 치킨.. 2,200원..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는 아름다운 치킨들..

들어 올리는게 힘들었을 정도로 진짜 컸단.. 엄청난 볼륨감에 압도되는 기분까지.. ㅋㅋㅋ..

바삭한 파파이스 치킨을 마구 흡입해 봅니다..

KFC만 가다가 파파이스 공략하니 왠지 모르게 기뻤던.. 역시 치킨은 루이지애나 키친 파파이스란 결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