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캐릭터카페 | 헬로키티카페 신촌점

COFFEE ROASTER

2012. 10. 15. 19:00

반응형

헬로키티를 사랑하시는 헬로키티 매니아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하게 된 헬로키티카페 신촌점..

HELLO KITTY CAFE 신촌점..

역시나 여유로움이 넘치는 헬로키티카페.. 2층에 아무도 없네요.. ㅋㅋㅋ..

헬로키티카페는 와이파이존.. 아이디랑 패스워드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피크닉 가고 싶은 기분이 드는 헬로키티 바구니..

귀여운 렐로키티 기차틴..

앞치마를 두른 헬로키티 인형도 있고.. 여긴 역시 헬로키티의 천국..

물론 테이블에도 헬로키티가 자리하고 있지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3,300원..

얼음이 동동 띄워진 시원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역시 투명한 헬로키티 유리 머그로 마셔줘야..

카페 라떼.. 3,800원..

부드러운 우유거품 위에 자리한 깜찍스러운 헬로키티.. ㅋㅋㅋ..

역시 헬로키티에선 카페 라떼가 진리.. ㅋㅋㅋ..

생크림 와플.. 3,500원..

헬로키티 모양 와플에 초코드리즐 그리고 휘핑크림..

집도는 지인분께서.. ㅠ.ㅠ..

벨기에풍의 와플에 휘핑크림을 잔뜩 올려 냠냠..

헬로키티카페 와플은 역시 가격대비 괜찮은듯..

생크림과 함께 와플 흡입..

와플과 함께 즐기는 카페라떼..

역시 훈훈한 기분이 드는 헬로키티카페..

헬로키티를 사랑하신다면 역시 헬로키티카페.. 손님이 너무 없어서 요즘은 망하면 어쩌나 걱정도 살짝 된단..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