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의 대명사 |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TASTY SWEETS

2013. 1. 1. 09:30

반응형

2012년 마지막으로 방문한 크리스피크림.. 역시 마지막은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촌점에서.. ㅋㅋㅋ..

크리스피크림의 인기 대단하네요.. 8시쯤 갔는데.. 쇼윈도에 도넛이 없는.. ㅋㅋㅋ..

어쨋거나 대충 고르고 자리 잡고 앉아서 커피와 도넛 흡입~..

라떼.. 스몰 3,700원..

경쟁업체 대비 괜찮은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크리스피크림이라는.. 겨울엔 역시 따뜻한 라떼..

아메리카노.. 스몰 3,500원..

구수한 느낌의 아메리카노.. 역시 샷을 추가할껄 그랬나..

크리스피크림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는 즐거움 중 하나는 역시 이 두툼하고 묵직한 머그가 아닐까 싶기도.. ㅋㅋㅋ..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더즌 11,800원..

하프더즌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귀여운 오리지널글레이즈들과 마주할 수 있다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집어 올려 냠냠..

입안에서 그냥 샤르르 녹아 없어지는 느낌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역시 도넛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부드러워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리지널이 역시 짱이란..

앉은 자리에서 하프더즌 정도는 한방에 뚝딱~.. ㅋㅋㅋ..

KRISPY KREME DOUGHNUTS.. MAKE TODAY SPECIA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