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나라 | 맥도날드 마두역점

QUICK SERVICE

2013. 1. 16. 21:00

반응형

쿠팡 빅맥쿠폰 소진을 위해 방문하게 된 맥도날드.. 요즘 쿠폰을 여기저기서 많이 뿌려서 참 좋단.. ㅋㅋㅋ..

맥도날드 마두역점은 첫 방문입니다.. 오픈한지 한달도 안된 맥도날드의 최신매장답게 테이블도 빅맥 테이블이고 막~..

초코 쉐이크.. 1,500원..

하트모양이 나올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쉬운 기분..

바닐라 쉐이크보다 딸기나 초코가 이득인거 같아요.. 늘 주문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양이 더 많다는.. ㅋㅋㅋ..

후렌치 후라이.. 1,000원..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천원 메뉴입니다..

요즘 버거킹도 그렇고 맥도날드도 그렇고 이렇게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생겨서 좋단..

케찹을 듬뿍 찍어서 냠냠..

포실포실한 후렌치후라이~.. 오밤중에 흡입하는 후렌치후라이는 역시 더 특별한듯 싶기도..

빅맥.. 3,700원..

오직 하나뿐인 맛.. 맥도날드의 상징~ 빅맥..

빅맥은 쎄서미번-패티-피클-양상추-양파-빅맥소스-번-패티-치즈-양상추-양파-빅맥소스-번의 구성..

바로 만든 빅맥은 역시 맛있음.. 양상추가 풍부하게 들어간 빅맥~..

지인분께서도 만족하시는 눈치고.. 조만간 쿠팡 쿠폰 소진을 위해 또 먹어야 할듯한 메뉴.. ㅋㅋㅋ..

아이스 커피.. 1,000원..

밤이라 내려놓은 커피가 없어서 바로 내려서 만들어주신 아이스커피.. 행복의나라 천원메뉴 굿굿굿~..

프리미엄 로스트랑 아이스커피 천원이라 맘에 드는.. 같은 천원이면 당연히 아이스커피가 이득 막 이러고.. ㅋㅋㅋ..

다음엔 행복의나라 천오백원 메뉴인 맥너겟에 도전해봐야 하나 싶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