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돈까스버거 | 모스버거 로스카츠버거

QUICK SERVICE

2013. 4. 17. 21:44

반응형

모스버거 신촌현대점을 꽤 오랜만에 찾았단..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자리하고 있는 모스..

로스카츠버거 주문했는데 만드는데 약 10분정도 소요되더군요..

로스카츠버거 4,100원 + 후렌치후라이 레귤러세트 2,600원..

음료는 물론 메론소다..

모스버거에선 역시 메론소다입니다..

모스에선 무조건 메론소다.. 막 이러고.. ㅋㅋㅋ..

로스카츠버거 정말 장난아닌 비쥬얼.. 양배추 대박~.. 일본식 돈카츠에 매우 충실한 버거인듯..

양배추가 정말 산처럼 쌓여 나와서 빵과 양배추 외엔 아무것도 안보였던 관계로.. 버거를 뒷면으로 돌려본 모습.. ㅋㅋㅋ..

모스버거 로츠카츠버거 구성은 번-양배추-로스카츠-카츠소스-아메리칸머스터드-번의 순서..

바로 튀겨낸 로스카츠를 카츠소스에 풍덩~해서 소스의 풍미를 착실히 담아냈습니다..

카츠소스의 양도 많고 맛도 좀 강한 편인데 엄청난 양의 양배추 덕분에 밸런스가 잡히는 느낌..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등에서도 돈까스버거를 만나볼 수 있긴 했으나.. 갈아만든 패티였거든요.. 하지만 모스는 다릅니다..로스카츠의 육질이 그대로 느껴진달까나.. 모스는 진짜 돈카츠~.. 고기가 약간 질긴게 흠인듯..

버거 흡입 후엔 후렌치후라이의 시간..

케찹은 오뚜기.. ㅡㅡ;;..

두툼한 감자에 케찹을 찍어 냠냠..

노릇노릇한 두툼이 감자..

마구 흡입.. ㅋㅋㅋ..

아~ 배부르다.. 역시 모스버거는 좋네요..

텍스춰가 살아있는 돈까스에 양배추가 수북히 올려진 진정한 돈까스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모스 로스카츠버거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