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리야키 햄버거의 원조 | 모스버거 데리야끼버거

QUICK SERVICE

2013. 4. 29. 09:30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룰루랄라 찾은 모스버거 신촌현대점.. 어느새 가장 자주 찾는 패스트푸드가 되어버린 모스버거..

모스를 대표하는 햄버거 3가지를 꼽으면.. 1위 모스버거, 2위 데리야끼버거, 3위 사우전야채버거.. 뭐 이렇지 않나 싶네요..데리를 한번도 안먹었단 생각에 이번에 주문함.. 모스버거는 애프터오더 방식.. 인내하는 자세가 다소 필요하다는..

데리야끼 버거 3,900원 + 후렌치후라이 R세트 2,600원..

음료는 메론소다..

모스에선 역시 메론소다죠.. ㅋㅋㅋ..

모스에선 콜라를 마셔본 적이 없는듯.. ㅡㅡㅋ..

롯데리아 덕분에 우리에겐 나름 친숙한 데리야끼 버거입니다만.. 데리야끼 버거를 처음 선보인 원조집은 모스버거..

30년전 일본풍 버거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간장과 된장을 사용한 데리야끼소스의 버거가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데리야끼버거는 번-마요네즈-양상추-패티+데리야키소스-번의 순서.. 모스는 양상추를 정말 엄청 많이 올림..

오랜만의 모스 데리야끼버거였지만 일본에서 처음 먹었을 때의 그 느낌 그대로인듯.. 역시 데리버거는 저렴한 롯데리아에서~..

후렌치후라이 레귤러..

서버분이 기분이 좋으셨나봐요.. 왠일로 케찹을 3개나 주셨음..

덕분에 평소보다 더 오바해서 케찹을 찍어 먹을 수 있었음..

모스버거 후렌치후라이는 두껍고 포실포실..

후렌치후라이 흡입하니 역시 포만감이 몰려오네요..

패스트푸드지만 빨리는 먹을 수 있는 햄버거가 바로 모스버거..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모스버거를 만날 수 있었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