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크림프라푸치노 | 레드빈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STARBUCKS COFFEE

2013. 5. 6. 23:47

반응형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해피아워 프로모션 마지막 날이라서 꼭 먹어줘야겠단 생각에 습격한 스타벅스 웨스턴돔2점..

의외네요.. 주문도 후딱후딱 잘 받고.. 음료도 엄청 빨리 빼더란.. 별로 안기다림.. ㅋㅋㅋ..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6,100원..

마지막 해피아워인만큼 벤티로 좀 흡입을 해줄까 했는데.. 역시 넘 배부를꺼 같아서 그란데로..

휘핑크림을 중간만 올려 살짝 아쉽긴 한데.. 크림 상태는 양호했네요..

남자라면 역시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 ㅋㅋㅋ..

레드빈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7,100원..

파시통통에 휘핑크림 추가~.. 요즘 제가 몰입중인 프라푸치노.. ㅋㅋㅋ..

파시통통을 더 맛깔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휩추가.. 이거 나름 중독성 있는듯..

스푼빨대로 왕팥들 마구 퍼묵퍼묵.. 역시 팥이 포동포동해서 좋은..


스타벅스 해피아워.. 넘 짧네요.. 2번밖에 참여를 못했다고 막.. ㅡㅡㅋ.. 암튼 여름의 친구~ 프라푸치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