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두번째 여름 | 쿨썸머져니 스벅 블로거 세미나 후기

STARBUCKS COFFEE

2013. 6. 4. 10:00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되는 스타벅스의 2013 두번째 여름 캠페인~ 스타벅스 블로거 세미나가 있어서 스타벅스 명동역점을 방문했다는..

스타벅스의 성지~ 명동에서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벅스 명동역점입니다.. 몬스터급의 엄청 큰 매장이더란..


나름 오랜만의 스타벅스 블로거 세미나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번 불러주시고 썸머 시즌에 한번 불러주시고 뭐 한다는..

2013 스타벅스의 두번째 여름시즌은 COOL SUMMER JOURNEYS.. 스타벅스로 떠나는 시원한 여름 여행.. ㅡㅡㅋ..

스타벅스 명동역점 5층에서 식량(?)배급부터 받으라는 안내.. 일단은 햄 앤 에그 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는 머쉬룸이냐 터키냐의 선택이었습니다..

제 선택은 터키 햄&올리브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초콜릿, 바닐라.. 마카롱 삼총사를 배급받은 후에 4층 테이블로 이동~..

스타벅스 썸머시즌2 커밍순~.. 스타벅스의 새로운 여름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ㅡㅡ;;..

오렌지색 캔들이 테이블을 밝혀 주고 있더군요.. 망고 푸딩 프라푸치노를 연상케 하는.. ㅋㅋㅋ..

매번 지인분들을 따라 동반(+1)으로만 참석하다가.. 2013 여름 세미나는 처음으로 초대받음.. 일반인에서 블로거로 거듭난듯..

왠지 모르게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다는 의무감에 일단 홀케익들부터 똑딱.. 카라멜 마키아또 케익..

꽃스러운 느낌.. 라스베리 롤 무스..

별로 신제품같은 느낌은 들지 않지만.. 신제품 상큼(?) 블루베리 치즈 케익..

홀케익 중에서 가장 호기심을 자극했던.. 수플레 돔..

가나슈 레이어 케익.. 스노우 가나슈 초콜릿의 홀케익 버젼..

스타벅스 티라미수.. 이렇게 홀케익은 6종이 되겠다는.. 빵빵한 라인업~..

계속해서 이어지는 신제품 케익.. 다크 초콜릿 무스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입니다..

베이커리 신제품~ 초콜릿 시나몬 롤..

스타벅스의 여름은 망고~.. 망고 초콜릿 브리오쉬..

계속해서 이어지는 원두와 MD들.. 이스트 아프리카 블렌드, 아이스커피 블렌드, 아쿠아 콜드컵 텀블러..

슬리브스러운 느낌을 그대로 담은듯한.. 스탬프 로고 브라운 텀블러 탐나네요..

SS 엘마 블랙 텀블러, 스타벅스 JNI 퍼블 보온병, SS 트로이 화이트 텀블러, SS 트로이 그린 텀블러..

머그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맨 뒷쪽에 자리한 저메트릭 데칼 머그.. 매혹적인 스푼포함 머그~..

럭셔리함이 폴폴~.. SS 그린 맥스 텀블러, SS 나이아가라 그린 텀블러..

대충 찍고 자리로 돌아와.. 허기를 달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햄 & 에그 파스타 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조합의 파스타쌀이네요..

브런치로 먹으면 괜찮을꺼 같은 구성..

햄과 계란.. 냠냠..

별로 특이할만한건 없고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었네요..

터키 햄&올리브 샌드위치..

곡물빵에 양상추, 토마토, 홀그레인머스터드, 터키햄, 올리브양파쌀 조합입니다..

빵빵한 구성이 맘에 드는 샌드위치지만.. 중간에 내용물이 집중된 관계로 나중엔 맨식빵만 먹게 되는게 흠..

신제품 케익 2종.. 다크 초콜릿 무스 & 화이트 초콜릿 무스..

일단은 화이트 초콜릿 무스부터 흡입을..

이번 시즌 신제품은 복고풍의 케익을 지향한듯한 느낌입니다..

다크 초콜릿 무스.. 두 케익 보두 베리들이 박혀 있는 컨셉..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랑 친구인듯한데.. 다크하다는 느낌은 그다지..

라스베리 블랑과 카라멜 마키아또 케익이 괜찮아서 기대했는데.. 이번 케익은 그냥 그렇다는 평가..

마무리는 역시 마카롱으로..

사랑스러운 바닐라 마카롱..

초콜릿 마카롱..

필링도 두툼하게 들어가고 크기도 크고 좋은 스타벅스 마카롱..

스타벅스 커피를 체험해보는 시간인듯..

아이스커피 블렌드를 테이블에서 직접 핸드드립하는 시간인듯..

코나 골드 필터를 이용한 핸드드립 아이스 커피 블렌드.. 자세히 보시면 금빛 나는거 보이실꺼에요..

한쪽은 코나골드 한쪽은 케멕스 드립의 비교 시음이었는데.. 인원이 많아 커피물량이 딸려 한잔만 허락되었습니다.. ㅡㅡ;;..

코나 골드의 아이스 커피 블렌드..

돌아가면서 물을 부어서 걱정했는데 의외로 맛있네.. ㅋㅋㅋ.. 힘이 넘치는~..

귀찮아서 핸드드립은 물론 안하겠지만.. 코나 골드 필터 드리퍼 왠지 소유욕이 일어나는.. ㅡㅡ;;..


계속 이어지는 커피교실.. 이번엔 비아 아이스커피 만들어 보기..

STARBUCKS VIA.. ICED COFFEE SWEETENED..

아이스 비아는 케인 슈가가 들어간 달달이 버젼의 비아입니다.. 믹스천국 한국에선 대중적으로 훨씬 먹힐만한 요소가 다분..

이거이 그 유명한 스타벅스 전용우유~ 서울우유 스타벅스 밀크.. ㅋㅋㅋ..

비아는 찬 우유에도 잘 녹습니다.. 바로 찬 우유 투입해서 비아 녹이기 작업..

금새 우유와 하나가 된 아이스 비아가 되겠습니다.. 더운거 찬거 거리지 않고 잘 녹는게 역시 중요..

이번엔 프렌치 프레스를 이용한 간단한 우유거품 만들기.. 소위 말하는 노가다 밀크폼 작업.. ㅡㅡㅋ..

팔근육을 조금 피곤하게 하면.. 금새 이렇게 풍성한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찬 우유거품을 바로 아이스비아에 투입..

비아랑 우유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이렇게 근사한 아이스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다는 결론..

여름에도 아이스 비아로 훌륭한 아이스 커피를 즐겨보세요.. 달달해서 더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은..

아이스비아 체험 후엔 대망의 스타벅스 2013 여름시즌2 주력 음료~ 프라푸치노의 시간입니다..

이번 여름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음료..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와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의 등장..

샘플이라 모양이 안나와서 자료사진첨부.. 다크모카프라푸치노와 망고후르츠푸딩블렌디드주스는 뭐 이렇게 생긴 음료..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 망고후르츠 + 망고푸딩 조합.. 스타벅스코리아가 선보이는 첫 오리지날 음료라는 설명..

블랙티 베이스에 망고 패션후르츠 주스와 망고푸딩이 결합된 프라푸치노.. 예전 커피젤리처럼 망하지 않길 기원합니다..

요건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휘핑크림 위에는 다크코코아 가니쉬.. 상상했던 그대로의 맛.. 자바칩 들어가서 좋네요..

스타벅스의 새로운 여름을 책임질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와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 냠냠..

신제품 푸드 흡입 이어집니다.. 망고 초콜릿 브리오쉬..

브리오쉬 안에는 건망고랑 초콜릿칩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는.. 다소 퍽퍽한게 흠..

역시 베이커리 신제품 초콜릿 시나몬 롤..

시나몬 데니쉬에 초콜릿 올린거네요.. 시나몬이 부족해..

베이커리는 이번에도 역시 실패인듯.. 우리나라 제과제빵업계가 가야할 길은 아직 멀구나 하는 생각도 해보고..

빵이 넘 퍽퍽해서 아이스 커피 마구 드링킹~.. 배가 터질 것 같네.. 역시 스타벅스 세미나는 배터짐.. ㅋㅋㅋ..

아니 이게 왠일이지.. 스타벅스 럭키드로 당첨댐.. 처음 있는 일이네요.. 진짜 깜놀.. ㅡㅡ;;..

소소하지만 행운추첨을 통해 무료음료권을 받았다는.. 망고의 축복인가 싶기도 하고.. 어쨋든 넘 기뻐요.. ㅠ.ㅠ..


더위가 한층 일찍 찾아온 올여름.. 다크모카와 망고푸딩 프라푸치노가 기다리고 있는 스타벅스에서 시원하게 보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