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76주년 | 오리지널글레이즈드 1+1

TASTY SWEETS

2013. 7. 19. 23:07

반응형

크리스피크림 76주년기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하나 더 이벤트 중인지라 급 방문한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촌점..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다섯가지 혜택.. 크리스피크림 쿨썸머 릴레이 쿠폰북.. 최대 50%할인 다섯가지 줄줄이 쿠폰..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인바캉스세트 3인바캉스세트 비어바캉스세트 쿠폰까지 쥐어주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몰 3,700원..

역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엔 아메리카노..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흡입을 해주는게 최선..

크리스피크림 76주년 기념 더즌 하나 더 이벤트는 참여 안하면 손해.. ㅋㅋㅋ..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11,800원..

도넛박스에 깜찍스럽게 자리하고 있는 미키와 미니..

박스를 열어 보면.. 빤딱거리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아름답네요.. 바로 이거이 크리스피크림이 아니겠어요.. ㅋㅋㅋ..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구입하니 하나 더 줘서 지인분이랑 한 더즌씩 나눠서 챙기고.. ㅋㅋㅋ..


가벼운 기분으로 나설 수 있었던 크리스피크림도넛.. 1+1 이벤트 넘 알차다는.. 다음 행사일에도 꼭 참여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