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이 묻어나는 고급 료칸 | 노보리베츠온센쿄 타키노야

DRIVE HOKKAIDO

2013. 8. 26. 09:00

반응형

홋카이도 힐링여행~.. 홋카이도하면 역시 노보리베츠 온천.. 지인분께서 강력하게 추천하신 료칸 노보리베츠온센쿄 타키노야..

이번에 노보리베츠에서 둘러 보게 된 보로노구치가 모던한 료칸이라면 타키노야는 전통을 지키는 클래식 료칸입니다..


滝乃家 타키노야입니다.. 료칸으로 접어드는 길이 이렇게 젖어 있어야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미라고..

일본정원이 예쁜 료칸으로 유명하다더니.. 료칸 주변의 나무들이 예쁘긴 하네요..

전통적인 필이 확 풍겼던 타키노야 입구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물론 자동문이긴 하지만..

꽃장식도 멋있네요..

료칸을 들어서자마자 향에 취하는 기분.. 역시 료칸은 이런 고약한 냄새가 풍겨줘야..

로비층은 의외로 모던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네요..

정원이 매우 아름다운 료칸이기 때문에 개방감을 강조한 모습을 여기저기서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이 30실밖에 없는 고급료칸이지만.. 의외로 귀여운 느낌도 있었던 타키노야..

정면쪽 정원이 굉장히 압도적인 뷰를 제공합니다.. 겉에서 보기보다 훨씬 넓은 정원을 가지고 있네요..

여름인데 나름 단풍도 있고 단조롭지 않아 볼만함.. 바로 객실점검에 들어가기로 합니다.. 기대가 컸네요..

고요라는 이름의 객실인데요.. 보시다시피 침대가 있는 양실의 AY타입의 객실이 되겠습니다..

타키노야는 객실에 전용온천이 있는데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노천탕인 것이 특징입니다..

동경하던 나무통이에요.. ㅠ.ㅠ.. 녹음을 정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오픈된 형태의 노천탕입니다..

침대방이지만 테이블은 좌식입니다.. 귀엽고 예쁘네요..

역시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이 참 멋있습니다.. 정원 아래의 빨간 물고기들이 막 움직움직..

료칸이 산으로 둘러 싸인 느낌이라 좋네요.. 환경 자체가 탁월한 료칸 타키노야..

계속해서 다음 객실점검에 들어가 봅니다.. 마츠카제라는 방이었네요.. AW타입의 객실..

전통적인 형태의 다다미방이 되겠습니다.. 다다미 특유의 냄새가 좋네요..

처음 구경한 AY타입보다 확실히 클래식한 느낌이 강하게 풍겨오는 객실이네요..

AW타입은 AY랑 반대의 느낌.. 테이블은 폭신한 쇼파의 양식 테이블..

욕실은 똑같은 기분이고 하네요..

여기도 개방감이 확 느껴지는 노천온천이 딸려 있습니다.. 바가지 귀엽~..

전통적인 느낌에 모던한 테이스트를 살짝 가미한 기분..

이렇게 테이블 아래에 다리도 넣을 수 있고 편하겠네요..


료칸스러운 냄새가 폴폴 풍겼던 마츠카제.. 여기 널부러지고 싶다.. ㅋㅋㅋ..

복도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왠지 귀엽.. ㅋㅋㅋ..

여긴 아오이.. 타키노야에서 가장 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다는 D타입의 객실로 양실 침대방입니다..

요긴 테이블도 양식 테이블이네요..

베란다도 나무바닥이고 객실에서 그대로 이어진 느낌이라 좋네요..

정원 구경하면서 뒹굴뒹굴 할 수 있는 환경..

방도 좀 넓직하고 쉴 수 있는 공간도 많고 괜찮네요..

여긴 세면대도 약간 다른 느낌이네요.. 더 모던한 기분..

객실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분명 큰 축복이 아닐 수 없지요..

문을 닫고도 온천을 즐기실 수 있지만 이렇게 문을 열면 그냥 다 오픈됩니다.. ㅋㅋㅋ..

아~ 좋네요.. 녹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천온천 굿~..

홋카이도 힐링여행에 정말 적합한 료칸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일상에서 확실히 벗어난 느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온센도리쪽 풍경.. 다른 세상 같다.. ㅋㅋㅋ..

다음은 레스토랑 점검.. 빨간 다리 보이고 굿~..

한 여름에도 새빨간 단풍을 즐길 수 있다니.. 암튼 단풍 예쁘네요..

독립된 공간에 여러가지 타입이 있고.. 정원의 녹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홋카이도의 자연이 응충된 느낌도 들고.. 정성들여 가꾼 정원이야 말로 타키노야의 가장 큰 강점이네요..

정원에도 내려가보고 싶었는데 작업중이신거 같아서.. 킁..

수브니어샵도 좀 귀여운 기분..

이렇게 로비 라운지에서 바로 정원으로 내려가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고.. 조용히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료칸~ 타키노야..


노보리베츠 럭셔리 료칸의 대표주자답다는 생각이 들었던 타키노야.. 홋카이도 힐링여행~ 노보리베츠온센쿄 타키노야..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