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 햄소시지부대찌개 묵은지부대찌개

FAMILY RESTAURANT

2013. 11. 9. 08:00

반응형

부대찌개가 땡기신다는 지인분과 함께 오랜만에 방문하게 된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묵은지부대찌개랑 햄소시지부대찌개 조합으로 주문했네요..

오늘의 차..

햄소시지 부대찌개 9,900원 + 묵은지 부대찌개 9,900원 + 2인사리(라면,치즈떡) 3,900원..

콩나물 무침..

무말랭이..

마카로니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가 빠지고 마카로니로 대체되었네요.. ㅡㅡ;;..

배추김치..

햄소시지에 묵은지 조합입니다.. 뭐 이런 느낌으로 제공되었네요..

이렇게 재료들이 잘 보이게 나옵니다.. 파, 소세지, 쇠고기, 콩나물, 참타리 등등..

묵은지도 들어 있구요..

포동포동한 치즈떡사리..

역시 부대찌개 브라더스는 이렇게 깔끔하게 나와서 좋다는..

진지도 나오고..

슬슬 끓는 분위기가 되면 이렇게 뒤적뒤적..

라면사리에 국물도 부어주고.. ㅠ.ㅠ..

부대찌개 보글보글~..

라면사리는 역시 오뚜기.. ㅡㅡㅋ..

진지와 함께 냠냠..

파가 많이 들어가서 좋네요..

치즈떡.. 역시 귀엽다는..

묵은지랑 소시지도 흡입해주고..

부대찌개 미친듯 흡입하고 나니.. 역시 땀이 쪽 나오네요.. 부대찌개는 역시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라는 결론..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