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인천공항랜드점 | 치킨징거라이스 스파이시토마토

QUICK SERVICE

2013. 10. 11. 09:00

반응형

아시아나 OZ123편으로 츄부에서 인천으로.. 역시 세계의 인천공항.. 빠르긴 빠르네요.. 짐이 바로 나와서 깜놀.. ㅋㅋㅋ..

창조의 새시대, 희망의 새날개.. 새로운 20년, 역사의 시작.. 기대되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네요..


인천공항에서 사랑을 전하세요.. ㅡㅡㅋ..

인천공항여객터미널 1층에 자리하고 있는 KFC 인천공항랜드점..

커넬 할아버지가 반갑게 맞이해 주셨단..

치킨한통 빅세일!!.. 오옷~ 치킨한통이 넘넘 땡겼지만.. 혼자선 못먹는단.. ㅡㅡ;;..

치킨 징거 라이스 스파이시 토마토.. 콤보 5,400원..

마일드브라운 소스가 없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스파이시토마토로 주문..

멍미.. 콜라를 담다 말았어.. ㅡㅡㅋ..

징거라이스 단품이 4,900원.. 콤보는 5,400원.. 콤보주문이 절대 유리..

뭐 이런게 도시락풍으로 제공되는 치킨징거라이스..


흰쌀밥 위에 통가슴살 필렛 그리고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의 구성..

피클은 오이, 당근, 무의 조합으로 성의있음..

소스가 보시다시피 매우 풍성한 느낌으로 올려지는게 특징..

다소 좀 맵긴 한데.. 견딜 수 있는 수준입니다..

밥이 생각보다 괜찮음.. 꽤 고슬고슬..

징거라이스가 이렇게까지 오래 버틸 수 있을꺼라곤 생각하지 못했는데..

생각보다 드시는 분들이 많은 모양입니다.. 가을시즌까지 버티는걸 보니..

밥먹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하셔도 뭐 후회는 없을듯.. 요거이 은근 먹을만 해요..

조금 덜 매웠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역시 매움..

18일까지 진행하는 KFC 치킨한통 빅세일 행사 언능 참여하고 싶네요.. 마구 뜯고 싶다~ KF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