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 실버,골드,클럽,스위트 타입별 방구경

T/VIVA HONGKONG

2013. 10. 13. 17:20

반응형

이번 홍콩여행은 힐링여행이었기 때문에 호텔 파노라마에서 뒹구르르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홍콩에서의 둘째날 날씨도 그닥이고 해서 늦잠 실컷 자고 지대 힐링홍콩.. 카메라 들고 총총총~ 호텔투어를 좀 해봤네요..


호텔 파노라마 1층에 자리하고 있는 익스프레스 카페입니다.. 로비층 리셉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 룸이라서 조식을 여기서 못먹어서 더더욱 궁금했더랍니다.. 양해를 구하고 살짝 구경..

38층 아바 레스토랑보다 넓진 않지만 메뉴는 오히려 다양한듯 싶고.. 생각보다 괜찮네요..

오픈키친도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거..

팬케익과 콘지 주문서.. 넣고 싶은 재료 체크해서 건네면 되는 방식.. 영어 울렁증 있으신 분들껜 특히나 바람직한 방식..

역시 홍콩사람들은 일식 좋아하네요.. 스시카운터도 있음.. 오호~..

씨푸드도 의외로 매우 충실한 기분이었던 카페 익스프레스..

역시 생각보다 좋음.. ㅋㅋㅋ..

모듬 치즈에 연어도 있고 굿굿굿~..

메뉴 종류도 많고.. 밸런스 잡힌 구성도 탄탄..

디저트도 종류가 엄청 많네요.. 맛만 봐도 배부르겠다 막 이러고..

오후3시~5시엔 애프터눈티 뷔페도 한다는데 역시 체험해볼껄 그랬어요.. 이제와서 후회하면 뭐하나.. ㅠ.ㅠ..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카페 익스프레스.. 잠깐 둘러보는데 그치긴 했지만 괜찮은 곳인듯..

바로 객실 인스펙션 돌입입니다.. 15층으로 슝~.. 궁금했던 방들을 구경하는 시간..

호텔 파노라마에서 가장 스탠다드한 객실인 실버 룸입니다.. 사실 이 방이 제일 궁금했음.. 꽤나 저렴하거든요 실버는..

제 방이랑 방사이즈는 같은듯.. 가구같은게 좀 저렴해 보이고 TV도 작고 뭐 디테일하게는 많이 다르지만요..

역시 홍콩호텔에서 중요한건 객실의 뷰입니다..

실버타입 룸은 시티뷰에요.. 앞쪽의 건물들에 가려 바다 구경을 하긴 힘듭니다..

호텔 옆쪽에 있는 건물들도 바로 눈앞에 보여서 좀 무섭네요.. 특히 공사중인 저 아파트 무섭.. ㅡㅡㅋ..

중요한 욕실도 체크.. 욕조도 있고 나쁘지 않네요..

뷰에서 좀 많이 차이가 나서 그렇지 객실 크기도 그렇고.. 가격대비 괜찮단 결론이네요..

다음은 21층의 골드타입 룸을 구경했습니다.. 실버타입과는 방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카펫, 가구도 침대도 전부 다름..

골드타입부터 객실은 고급감이 있고.. 골드는 시티뷰에 해당.. 그래도 실버보단 훨씬 숨통이 트이는 느낌입니다..


15층에서 21층으로 6층 더 올라왔을 뿐이건만 뷰가 전혀 달라요..

바로 눈앞에 보였던 장애물들이 발 아래로 내려간지라 훨씬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침대나 가구 등도 제가 묵은 이규제큐티브 클럽이랑 똑같고.. 뷰와 가격을 적당히 절충하면 골드타입인듯..

닛신컵누들과 에비앙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하시면 혹독한 댓가를 치뤄야 하지만.. ㅋㅋㅋ..

화장실은 실버타입과 같네요..

컴팩트하지만 발을 쭉 뻗을 수 있는 욕조는 호텔 파노라마에선 기본이라는거..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하기 전에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냐 디럭스 골드냐 정말 많은 시간 고민했는데 궁금증 해결~..

그리고 클럽 하버뷰 룸과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 룸이 있는데 요건 제가 묵은 객실후기를 보시면 될듯 싶어서 패스~..

골드랑 클럽이랑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역시 몇층이냐에 따라서 뷰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격차가 있을 수 밖에요..

마지막으로 호텔 파노라마에서 가장 럭셔리한 방인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 스위트 구경을..

제 방이랑 같은 층에 있는 스위트룸을 구경했습니다.. 33층이에요.. 역시 스위트는 다르네요.. 완전 넓다..

창가쪽에 이렇게 데스크도 여유롭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왠지 일하고 싶어지는 느낌.. ㅋㅋㅋ..

뷰는 제방이랑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같은 층이니까요..

구름이 좀 많아서 흐린 날씨긴 했지만 그래도 어제보단 날씨가 좋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네요..

욕실은 좀 다릅니다.. 스위트에는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요..

이렇게 구석에 샤워부스가 독립되게 존재..

변기나 욕조는 다른 타입의 룸과 동일..

침실쪽도 둘러봅니다.. 스위트는 침실에도 데스크가 있고.. 옷방인 드레스룸도 별도로 존재합니다..

창가쪽에 있는 큰 쇼파는 이렇게 침대로 변신시킬 수가 있다고 하네요.. 크다..

역시 스위트라 넓고 좋긴 하네요.. ㅠ.ㅠ..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 스위트는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음.. 일리 파드도 물론 기본제공.. 부럽다~..

역시 스위트답게 여유롭네요..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이규제큐티브 클럽 하버뷰 스위트..

객실타입별로 간단하게 둘러본 나만의 소소한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투어였네요.. 역시 호텔 방구경은 재밌음.. ㅋㅋㅋ..


홍콩호텔은 뷰가 중요하다는 당연한 진리에 도달할 수 있었네요.. 시티뷰냐 하버뷰냐 부디 현명한 판단하시길..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