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먹는 특별한 즐거움 | 중식 팸레 차이나팩토리

FAMILY RESTAURANT

2009. 8. 18. 14:50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오랜만에 방문한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다양한 선택권이 존재하는 차이나팩토리의 맛있는 즐거움엔 끝이 없습니다.. NEVER ENDING TASTE.. EXPECT MORE!!!..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1층엔 투고팩토리가 있어.. 바로 쪄낸 따끈따끈한 딤섬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 10개 3,800원..

이젠 점심도 차이나팩토리에서.. 바쁜 점심시간 30분안에 주문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오늘 공략할 메뉴는 차이나팩토리의 여름 신메뉴 BEAUTY & COOL~..

요렇게 나름 깔끔한 테이블로 바로 안내받을 수 있었답니다..

중국 고급 명구와 함께하는 하나 더 이벤트.. 명주 1병 주문시 죽엽수주를 1병 더 드리는 행사가 진행중..

주문하고 바로 딤섬바로 달려나갔습니다.. 일단 해물 샤오마이로 출발..

아름다운 비취교도 냠냠..

음료도 제공됩니다.. 스트로베리 바나나 라이징썬의 모습..

전 키위 차이나 팩토리언을 주문했습니다..

지인께서 주문하신 파인애플 요거트 비치.. 스무디는 모두 4,000원..

황금빛으로 빛나는 오렌지에이드.. 3,500원..

음식들도 바로바로 도착해줍니다.. 오랜만에 주문한 마요네즈 깐쇼 새우..너무 오랜만에 주문했나 봅니다.. 제가 알고 있었던 마요네즈 깐쇼새우와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에 놀란..

못본 사이에 이렇게 변했다니 ㅠ.ㅠ.. 볼품없이 제공된 그 모습에 모두들 놀란 ㅡㅡ;;.. 부실한 샐러드믹스, 올리다만듯한 새우는 눅눅.. 그나저나 새우는 레몬마요에 버무려 줘야 하는데 뭐죠??.. ㅋㅋㅋ..

단호박을 사랑하시는 지인분의 추천 메뉴.. 단호박 크림소스의 게살 스프링롤 그라탕입니다..

그 잘난 게맛살도 아까우셨나 넣다 말은듯한 느낌.. 당근과 오이만 잔뜩입니다.. 단호박 크림소스도 좀 듬뿍 넣어 주셔야지요.. 그거 스푼으로 퍼먹는 맛에 먹는건데 ㅡㅡ;;..

프리미엄 메뉴.. 와사비 깐쇼새우와 호두빠스입니다..

프리미엄 메뉴는 좀 다르군요.. 역시..

아까의 깐쇼새우를 보다가 이걸 보니 그냥 마음이 편안해지는게 ㅋㅋㅋ..역시 정신적인 건강을 위해선 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ㅡㅡ;;..

살짝 톡 쏘는 느낌의 와사비마요소스에 잘 버무려진 피둥피둥 새우.. 그리고 고소하게 튀겨진 호두 빠스.. 아아~..

또 다른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차이니즈 비프 딸리아따..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입니다.. 저번에 주문을 못해서 특별히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태리식과 중식을 퓨전한 그런 요리로 볼 수 있겠네요.. 달콤하면서도 이국적인 풍미..마리네이드한 등심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려져 나오는데 제법 부드럽습니다.. 

사이드로 피단도 나오고.. 고기 밑에 깔린 오이채도 정말 얇아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이건 제법 주문해볼만 하지 않나 싶습니다.. 보시다시피 양도 상당히 빵빵해요.. 

차이나팩토리 오리지널 탕수육입니다.. 이거 나온거 보고 지인분들이 이거 뭐냐며 다 욕했음 ㅡㅡㅋ..

차이나팩토리에선 차이나팩토리 오리지널 탕수육을 주문하면 안되고 역시 광동 탕수육을 주문해야 하나 봅니다.. ㅋㅋㅋ..

스파이시 바질 홍합찜입니다.. 일단 가니쉬된 바질잎이 완전 시들시들한게 눈에 띕니다.. ㅡㅡ;;..

위에 올려진 홍합만 입을 벌리고 있고.. 그 밑에 있는 홍합들은 다 입을 굳게 다물고 있더군요.. 홍합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결국은 컴플레인.. 다시 해주려고 하시길래 그냥 치워달라고 ㅡㅡ;;..

신메뉴인 중국식 매운 냉면입니다..

단품 메뉴 주문한 것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ㅡㅡ;;..

이건 식사를 정말 다 끝낼쯔음 해서 갑자기 등장한 매실 소스의 바삭한 통 가자미..

전 냉면이 나왔길래 주문한 음식이 다 나온줄로만 알았어요.. 결국 이건 거의 못먹고 다 남김 ㅠ.ㅠ..

쵸코 아이스크림.. 빠삐코맛 ㅋㅋㅋ..

차이나팩토리에선 언제나 에스프레소 도피오..

지인께서는 바닐라 아이스로 마무리하셨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오늘 식사는 이렇게 마무리됩니다.. 딤섬 가질러 가면 때마침 간장종지가 없고..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하면 때마침 스푼이 없고.. ㅋㅋㅋ..

차이나팩토리 명함추첨 이벤트..

주차는 2시간까지 무료.. ㅡㅡ;;..차이나팩토리 강남점.. 저번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별루네요.. 다른 업장들에 비해 푸드퀄리티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프리미엄 메뉴만 제대로 나머진 형편없음.. ㅡㅡ;;.. 

반응형